“무릎팍 무릎팍팍~ 무릎팍 무릎팍팍~ 무릎팍도사님 맞나요~” 천기누설 무릎팍!

우리 아이폰 유저들은 무슨 고민이 있어서 무릎팍도사를 찾아주셨는가!
“재밌는 맞고가 없어서 고민이에요.”

드디어 고민 해결!

“지금 당장 무릎팍도사 맞고를 다운받아라!”

게임피아의 무릎팍도사 맞고는 모바일 게임분야에서 인기를 끌었던 맞고 게임으로 아이폰 버젼으로 출시하게되었답니다. 아이폰의 장점을 살린 깔끔한 그래픽과 맞고 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손맛! 

무릎팍 도사 맞고 리뷰는 이글을 보세요(.고민있는 아이폰 유저는 천기누설 무릎팍도사 맞고!.)

무릎팍도사 맞고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무릎팍 도사 맞고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무릎팍 도사 맞고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10분만 모시겠습니다.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10분을 선정하여 무릎팍 도사 맞고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5명 + 무작위 선정 5명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은 필수로 남겨주셔야죠!
latte4u 팔로잉 안하시는 분들은 리딤을 트위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최선의 방어는 최대의 공격! 어느 날, 아이폰 지구 방위대는 지구 정복을 위해 쳐들어오는 외계 세력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아름다운 우리의 별 지구를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쳐들어오는 외계 함선의 공격을 막아야 합니다.

우리가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외계 전투 비행정과 함선이 지구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강력한 폭탄과 레이져로 적기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http://latte4u.net
Earth Defender는 방어 슈팅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를 갖고 지구를 지키는 아이폰 게임입니다.

Earth Defender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그래픽과 효과음이 우주 전쟁을 방불케하는 현란함을 보여주고, 아이폰 게임답게 이동중에도 가볍게 한판 할 수 있을 정도로 조작도 간단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http://latte4u.net
공격해오는 외계 함선의 종류도 작은 소형 전투기에서부터 거대한 모선에 이르기까지 여러 종류의 비행정이 공격해옵니다. 이에 맞서 지구를 지킬 우리의 무기는 강력한 우주폭탄, 번개폭탄, 레이져 광선, 블랙홀 폭탄과 함께 초강력 핵탄두까지 사용하게 됩니다.
  

.Earth Defender 특징.
- 멋진 그래픽과 효과음, 그리고 움직이는 배경
-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우주전쟁을 보다 실감나게!
- 최대 5개 손가락까지 지원하는 멀티터치 공격
- 7개의 보스와 마지막 거대한 외계 모선!
- 14개의 적 유닛
http://latte4u.net
정신없는 초스피드로 진격해오는 외계 함선을 공격하기 위해, 무기를 바꿀 시간도 없습니다. 그런 불편한 인터페이스는 통하지 않는 게임!
 
http://latte4u.net
화면만 터치해주면 적기의 종류에 맞게, 알아서 무기가 발사됩니다. 예를 들어, 소형 전투기나, 우주 공간을 터치하게 되면, 기본 폭탄이 투하됩니다. 소형 전투기들은 폭탄을 맞으면 연쇄 반응으로 주변에 있는 다른 소형 전투기들까지 모두 괴멸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좀더 큰 우주선들은 아무리 폭탄을 맞아도 터지지 않습니다. 이런 우주선들을 터치하게 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발사됩니다. 좀더 덩치가 큰 우주선들은 화면을 터치한 상태에서 계속 따라가면서 손가락을 이동해주면 레이저가 계속 발사되어 터지게 됩니다.
  

폭탄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적 우주선을 폭파시킬수록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기본 폭탄에서부터, 번개폭탄, 블랙홀 폭탄, 그리고, 방어막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푸른색의 방어막은 적 우주선을 막지 못하고 공격을 받게 되면, 한단계씩 파괴됩니다. 파괴된 방어막은 방어막 아이템을 먹게 되면 다시 한단계씩 회복하게 됩니다.
  
http://latte4u.net
적 우주선의 종류에 맞게 무기는 알아서 발사되지만, 적 우주선에 맞게 공격을 달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소형 우주선은 속도가 무척 빠르기 때문에 미리 지나갈만한 곳에 폭탄을 터트리면되고, 연쇄반응까지 고려하면 한방에 수십대까지 없앨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져로 공격해야하는 우주선은 정확히 우주선을 타격해야하고, 레이져 한방에도 안죽는 큰 우주선은 레이져를 계속 쏴줘야합니다.

무기중에 번개 폭탄은 소형 전투기에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인데, 근처를 지나가는 전투기를 모두 파괴합니다. 그리고, 블랙홀 폭탄은 강력한 블랙홀을 만들어서 주변의 모든 소형 전투기를 빨아들입니다.

핵탄두는 아이폰을 흔들어주면 발사되어 한꺼번에 모든 적 전투기와 함선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Nukes는 보유하고 있는 핵탄두의 숫자입니다. 
  
http://latte4u.net
지구의 생존은 아이폰 지구 방위대에게 달려있습니다. 탐욕스러운 외계 세력의 공격에 맞서 우리의 행성을 지켜내십시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모국어가 아닌 새로운 언어를 익히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능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 책도 소리내어 읽고, 매일 매일 일기도 쓰며,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결코 달라질 수 없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법, 일본어를 잘하는 법, 우리는 "꾸준히 하루도 쉬지 않고 열심히 하는 것'이 정답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다만,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죠.

모찌모찌 일본어 N5는 어디를 가도 항상 들고 다니는 아이폰을 짬짬히 활용하여 일본어 기초를 배울 수 있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모찌모찌 일본어 N5 로 매일 매일 20개의 새로운 단어와 예문을 익혀보세요. 32일간 알찬 학습으로 여러분의 일본어 단어 학습을 도와줄것입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 특징

1. JLPT의 N5 필수 단어 640여개 수록
2. 음성지원! 귀여운 일본인 여자 성우 목소리로 모든 단어, 예문 음성출력
3. 2가지 테스트 모드, 연속 정답 콤보 기능, 학습 진도에 따른 레벨업
4.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이론을 응용한 반복 학습 시스템 탑재로 암기력 향상

모찌모찌 일본어 N5 를 실행하면, 먼저 사용자 Profile로 닉네임을 간단히 입력하고 시작합니다. 제공되는 총 32일분의 학습자료는 시험에서 80%이상 정답을 맞추어야만 다음 일자로 넘어갈 수 있답니다.
  

학습 화면에서는 일본어, 뜻, 예문, 발음을 확인할 수 있고, 발음은 생생한 네이티브 스피커의 실제 일본어 발음을 들을 수 있답니다.
  

학습한 일본어는 시험화면에서 한자->히라가나, 단어(한자)->뜻, 단어(히라가나)->뜻, 무작위 출제등 4가지 방식으로 시험을 볼 수 있고, 시험 문제를 풀때마다, 게임처럼 맞았는지 틀렸는지 재미난 캐릭터가 나타납니다. 시험문제는 틀린 문제만 다시 풀기, 처음부터 다시 풀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기록실에서는 한눈에 자신의 학습진척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효과음, 음성지원 남성/여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 리딤코드 이벤트.

일본어 공부 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찌모찌 일본어 N5 리딤 코드 준비하였습니다.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5분을 선정해서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정 기준은 한분은 선착순, 네분은 댓글 읽고 제 마음가는 대로....^^

댓글에 이메일 또는 트위터 계정을 남겨주세요,
트위터 계정으로 남겨주시고, latte4u를 팔로잉 하지도 않는다면 리딤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얼마전 아이폰에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전세계 라디오 채널을 들을 수 있는 HiDef Radio Free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HiDef Radio Free 보러가기)

그 때 몇몇 분들은 MBC는 도대체 멀티태스킹 지원하는 라디오 어플을 언제 내놓는 건지 한탄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오늘 희소식입니다!
http://latte4u.net
MBC에서 언제라도 MBC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MBC 라디오 mini 아이폰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MBC 라디오 mini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MBC 청취자들을 위해, 완벽한 아이폰 멀티태스킹도 지원합니다. MBC mini 라디오를 켜고, 홈버튼을 눌러보세요. MBC 라디오 실시간 방송은 계속 들리면서 아이폰으로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쓰거나, 웹서핑을 해도 되고, 메모를 남기고 트윗을 날리는 도중에도 MBC 라디오를 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뿐만 아니라, MBC mini 라디오의 특징을 살려, MBC 라디오 생방송으로 직접 멘트를 날릴 수 있는 메모 기능과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로 스튜디오 현장모습까지 볼 수 있는 완소 어플입니다.
http://latte4u.net
주요기능
- MBC 라디오 표준FM, FM4U, DMB 채널 청취
- mini 메시지로 방송 실시간 참여
- 방송 선곡 정보 제공
-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서비스
- 프로그램 인기 사진방 열람 및 트위터 보내기, 이메일 발송 서비스
- 어플 자동 종료 설정 기능
- 표준FM, FM4U, DMB, 보이는 라디오 편성표 제공
http://latte4u.net
  
[mini 메세지]                                                   [오늘의 선곡]
http://latte4u.net
 
[스튜디오 사진방]

  
[편성표]
http://latte4u.net
주요 프로그램
-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
- [표준FM] 양희은, 강석우의 여성시대
- [표준FM]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
- [표준FM]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
- [FM4U] 굿모닝FM 오상진입니다
- [FM4U]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
- [FM4U] 두시의 데이트 박명수입니다
-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 [FM4U] 노홍철의 친한친구

설정에서는 3G 휴대폰 망에서도 라디오를 들을 건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고, 자동종료시간과 홈버튼을 눌렀을 때, MBC 라디오 mini 실행을 중지할건지 아니면 백그라운드로 계속 방송을 들을 건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G 네트워크 사용여부, 자동종료시간, 멀티태스킹여부 설정]
http://latte4u.net
설정에서 트위터 계정을 설정해두면, 사진방에서 스튜디오의 재미난 사진들을 감상하다가 이메일이나 트위터로 발송할 수 있답니다.
 
[이메일, 트위터 보내기]
http://latte4u.net
많은 분들이 라디오는 MBC 채널을 많이 들으시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는 거의 MBC 고정 채널입니다. 집에 라디오에서 MBC 밖에 안나오는 거 같다는...ㅋㅋ

자자~ 음악을 사랑하고 라디오를 사랑하는 분들, 달리세요!
MBC 라디오 mini로 아이폰을 더욱 즐겁게 사용하세요.

p.s) 와이파이 무선랜에서는 인터넷 라디오 청취시 완전 무료이지만, 3G로 인터넷 라디오를 들으면, 약정 데이타 양만큼만 사용하도록 주의하세요. 예들 들어, 약정 500메가라면 500메가만 초과하지 않으면 무료입니다. 남은 데이타는 다음달로 이월되니, 더 많이 사용할 수도 있죠. 저 같은 경우 500메가 사용자이지만, 다음달에는 약정 데이타 이월이 계속 누적되서 1기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KT의 개념있는 데이타 이월제 시행으로 오늘이 8/19일인데도 아직도 지난 달 남은 데이타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와이파이 무선랜 지역에서 생활하다보니, 3G 데이타가 많이 남아 도네요. 500메가 데이타 요금제인데 다음 달에는 데이타 이월제 때문에 1기가 데이타 될거 같아요.

영어공부 좀 다시 해보려고, BBC 어플을 깔았는데, 아이패드에서는 화면이 꺼져도 플레이가 계속 되는데 자주 튕기고, 아이폰에서는 화면이 꺼지거나 홈버튼을 누르면 라디오가 중단되어서 영~ 불편해서 라디오 어플을 좀 찾아봤어요.

아이폰은 기본 어플을 제외한 앱스토어 어플들은 홈버튼을 누르면 완전히 종료되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살짝 아쉬운 부분들도 있는데, 예를 들어, 알람시계나 라디오 어플같이 어플을 종료하더라도 계속 실행중이면 좋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죠. 

하지만, 이런 고민도 iOS4에서부터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아이폰 어플들이 등장하면서 점차 해소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아이폰 인터넷 라디오 어플 HiDef Radio Free에 대해 들여다 볼까요?

HiDef Radio Free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HiDef Radio Free는 3만여개가 넘는 음악, 뉴스, 코메디, 토크쇼 등 전 세계의 라디오 채널을 고품질 디지탈 스트리밍 서비스로 듣는 라디오 어플입니다. 와이파이 무선랜에서도, 3G 휴대폰 인터넷망을 통해서도 끊김없는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

Custom Feed 등록으로 URL만 안다면 자신만의 채널을 등록할 수도 있고, Top 채널에서는 인기있는 라디오 채널을 모아서 보여줍니다.
  

Rock, Pop, Jazz, Country, RnB, HipHop, KPOP, JPOP등과 같은 장르별 음악 채널, 영어 뉴스를 들을 수 있는 채널등 폭넓은 선택을 청취자에게 안겨줍니다.

 
[KPOP]                                                        [JPOP]

HiDef Radio Free 특징
- 자신만의 라디오 채널 추가
- .pls 와 .m3u 링크 지원
- 가수, 장르, 채널 이름으로 검색 지원
- 자주가는 Favorite 채널 등록으로 간편하게!
- 연결이 끊어지면 자동 재연결 서비스 기능
- 이메일로 내가 드는 채널 공유 기능l
- 웹 브라우저 내장

음악 채널도 좋지만, 저의 경우는 BBC 라디오 뉴스를 들으려고 HiDef Radio Free를 받게 되었는데, 사용자 평가도 별4개로 매우 좋은 편이네요. 유료 버젼은 별이 무려 5개네요. 제가 보기엔 그냥 간단히 라디오 즐기기엔 무료 버전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BBC로 검색창에서 채널을 조회해보고, KCRW ALL News 채널을 선택했습니다. BBC 뿐만 아니라, NPR, PRI도 함께 제공되는 월드 뉴스라서 계속 듣다 보면 영국 발음 뿐만 아니라 미국 발음도 듣게 되네요. 3만여개나 되는 라디오 채널이 너무 많으니 입맛에 맞는 채널을 찾아보세요~
  

우측 상단의 버튼을 눌러서 Favorite으로 등록해서 사용하면 다시 채널을 찾지 않아도 편리해요. 그밖에 'Share This Feed by Email'을 눌러서 지금 듣고 있는 채널을 친구에게 이메일로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방송이 잘 나오는지 한번 틀어보고, 음 괜찮네 하고 홈버튼을 누르는 순간!
오! 이런 라디오 방송이 계속 나옵니다.
메일을 보면서도, 트위터를 하면서도 HiDef Radio Free의 방송은 계속 플레이 됩니다.

FREE 버전은 백그라운드 기능이 없는 것처럼 설명이 되있어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알고 보니 FREE 버젼에서도 아이폰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네요.

멀티태스킹 기능까지 지원되니, 진정한 라디오가 된듯합니다.

출근길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10여분 정도에 데이타 소비량은 약 7~8메가 수준이었습니다. 물론 데이타 소비량은 청취하는 라디오 채널의 음질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데이타 이월제로 무료 데이타 용량이 많이 남아 돌아서 어쩔 줄 모르고 계시다면, HiDef Radio Free로 음악을 듣거나 뉴스 청취를 해보세요. 멀티태스킹의 진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쉴틈없이 방송되는 전 세계 라디오 채널을 아이폰에 담아 즐겨 보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8/18일 예정대로 아이폰 4의 예약 가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엄청난 대기수요로 예약가입 사이트는 폭주되어 제대로 예약가입을 할 수 없는 지경이구요. 정말로 아이폰 3GS에 이어 엄청난 대기수요이네요.

아직까지 스마트폰의 지존은 아이폰이네요.
http://latte4u.net
예약완료하기까지 2시간 넘게 클릭질 하셨다는 분도 있고, 클리앙과 트위터는 아이폰 4 예약 가입 이야기로 도배가 되었네요.

아이폰 3GS에서 아이폰 4로 갈아타시는 분들이야, 이미 아이폰 선수라서 별다른 어려움이 없겠지만, 아이폰 자체를 처음 구입하게되는 초보 선수들은 앞으로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9월에 지급되는 아이폰 4를 받기 전까지 열심히 사전 준비도 하고 미리 공부도 해두면 아이폰 4를 받는 순간, 프로페셔날 아이폰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1 아이튠즈 사용법 익히고,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튠즈라는 PC 또는 맥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음악, 동영상, 어플, 게임, 팟캐스트, 이북, PDF등 다양한 볼거리 콘텐츠를 아이폰에 넣어서 사용하게 됩니다. 아이튠즈 없는 아이폰은 절름발이에요!

아이튠즈 다운로드 받아 PC나 맥에 설치하시고, 아이튠즈 계정도 만들어야 합니다. 아이튠즈 계정은 한국 계정과 미국 계정 두가지는 만들어야 마음껏 게임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왜냐면 한국 계정에는 게임 카테고리가 없기 때문이죠.

아이튠즈 계정까지 만들었다면, PC에 있는 MP3도 넣어보고, 팟캐스트 다운로드도 받아보고 하면서 아이튠즈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태생이 맥에서 온거라 PC사용자들은 아이튠즈 처음 사용이 약간 낯선 느낌이라서요.

Todo
1. 아이튠즈 설치
2. 아이튠즈 한국 계정, 미국 계정 만들기
3. 아이튠즈 사용법 익히기

아이튠즈에 대한 기본 사용법과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2 유료 어플/게임 구입
아이폰의 모든 어플과 게임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게 되어 있습니다. 유료어플/게임은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로 계정에 돈을 충전해두고 구입할 수도 있고,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 한국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는 미국계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외사용가능한 비자, 마스터 카드라 할지라도 미국은 카드 청구지 주소까지 확인하는 프로세스라서 아이튠즈에서 사용불가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한국 계정은 신용카드로 구입하고, 미국 계정은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를 구입해서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홍콩계정을 경유하는 편법은 점점 막히고 있어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http://latte4u.net
#3 무료 어플/게임, 무료 이벤트 어플/게임 다운로드 받기
앱스토어에서 무료 어플과 게임은 마음껏 다운로드 받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유료 어플일지라도, 간혹 세일을 하거나 완전 무료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유료 어플을 무료 이벤트 기간에 다운로드 받게 되면, 나중에 언제든 다시 다운로드를 받더라도 무료입니다.

유료어플을 무료이벤트 기간에 다운로드 받으면 해당 어플은 평생 무료!

애플은 한번 다운로드 받은 적 있는 구입기록을 아이튠즈 서버에 보관해두고, 사용자가 구입버튼을 누르면 구입기록이 있는 어플이면 계속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매일 매일 새로 올라오는 오늘만 무료 어플/게임을 미리 다운로드 받아두세요.
Latte's Planet(http://latte4u.net) 메인 페이지 하단에는 새로운 무료 이벤트 어플/게임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트위터로 라떼(@latte4u)를 팔로잉하면, 무료 이벤트 어플/게임중에서 사용자 평가가 좋은 쓸만한 것들로 추천해준답니다.

아이튠즈에 미리 다운로드 받은 어플/게임은 나중에 아이폰 4가 도착하고 동기화할 때 아이튠즈 계정만 똑같은 것으로 설정해주면 어플/게임이 아이폰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http://latte4u.net
#4 동영상 변환은 다음팟 인코더!
아이폰은 애플의 퀵타임 동영상 포멧인 MP4라는 파일을 사용합니다. 이 때문에, PC에 있는 AVI같은 동영상 파일은 아이폰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가 없습니다.

소장하고 있는 AVI를 아이폰에서도 보고 싶다면, 다음팟 인코더를 사용해서 미리 MP4 로 변환해두세요. MP4 파일은 아이튠즈에서도 감상할 수 있고, 나중에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폰으로 넣게 됩니다.

http://latte4u.net
#5 Latte's Planet 탐독하기
Latte's Planet(http://latte4u.net)에는 2년 반이 넘는 기간동안 아이팟터치에서부터, 아이폰, 아이패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어플과 게임에 대한 리뷰가 있고, 단순한 리뷰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비싸게 주고 산 아이폰을 잘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글로 채워져 있습니다.

천천히 Latte's Planet(http://latte4u.net)의 글을 읽으면서 꼭 구입할 만한 유료 어플도 찾아보고 실생활에서 어떻게 스마트하게 사용할지 읽어 보세요.

RSS 등록을 해두면 더 편리하게 볼수도 있죠.

아이폰 4가 도착하기 전까지 심심하지 않을걸요~!

http://latte4u.net
#6 구글 웹서비스 가입하기
구글 지메일, 구글 연락처, 구글 캘린더, 구글 Docs, 구글 RSS 등 구글의 웹서비스들은 아이폰과 찰떡궁합으로 잘 맞습니다.

DAUM의 웹서비스도 아이폰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아이폰의 훌륭한 어플들은 구글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서 구글 웹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지금부터라도 구글 웹서비스를 가입해서 여러가지 기능들을 미리 학습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기존 휴대폰에 있는 연락처 정보는 구글 연락처에 미리 옮겨 놓으세요. 나중에 구글 연락처와 아이폰을 연동해주면 구글에 있는 연락처 정보가 아이폰으로 슝~ 들어옵니다. 메일이나 캘린더 등등 모든 구글 서비스가 계정만 아이폰에 등록해주면 자동으로 동기화 됩니다.
http://latte4u.net

#7 쇼폰케어 보험 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뜻하지 않은 문제로 AS를 받아야 하거나, 분실로 인한 위약금 처리라든지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이폰의 이어폰 구멍에 있는 침수라벨은 아이폰이 사용자 실수로 침수되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사용되어, 사용자 과실로 AS가 유상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latte4u.net
이런 저런, 여러가지 금전적인 문제가 추후에 발생할 수 있으니, 쇼폰케어 보험 가입은 필수로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라떼도 쇼폰케어 가입되어 있습니다.
http://latte4u.net
#8 글을 마치며...
새로운 아이폰 4 사용자들의 아이폰 세상으로의 첫걸음을 환영합니다. 아이폰은 생활 패턴을 더욱 윤택하게 바꾸어주는 훌륭한 모바일 기기입니다. 그렇지만, 그냥 일반 전화기로만 사용한다면 아이폰의 진가를 느끼기 어렵답니다.
http://latte4u.net
아이폰을 아이폰답게 사용하려면 앱스토어 사용 정도는 우습게 하실 줄 알아야죠!~

아이폰 4, 어서  빨리 받기를 바래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무릎팍 무릎팍팍~ 무릎팍 무릎팍팍~ 무릎팍도사님 맞나요~” 천기누설 무릎팍!

우리 아이폰 유저들은 무슨 고민이 있어서 무릎팍도사를 찾아주셨는가!
“재밌는 맞고가 없어서 고민이에요.”

드디어 고민 해결!

“지금 당장 무릎팍도사 맞고를 다운받아라!”

게임피아의 무릎팍도사 맞고는 모바일 게임분야에서 인기를 끌었던 맞고 게임으로 아이폰 버젼으로 출시하게되었답니다.

무릎팍도사 맞고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아이폰의 장점을 살린 깔끔한 그래픽과 맞고 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손맛! 무릎팍도사 맞고는 기존의 단순한 맞고 게임과는 다르게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타 아바타와 연예 기획사를 꾸려나가는 방식을 가미하였습니다. 특히, 게임에 이길 때마다 얻게 되는 팍머니를 모아서 내가 키우는 스타의 새로운 의상이나 아이템 구매를 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가미했습니다.
 
 

무릎팍도사 맞고를 시작하면, 나만의 스타 캐릭터를 먼저 선택하고, 자신의 맞고 실력에 맞는 방을 선택해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에는 갖고 있는 지참금이 얼마 되지 않아서, 고수들 방에는 들어가지도 못해요, 게다가 판돈도 크니 한번 지게 되면 금전적 피해가 심각해지죠 ^^

하수부터 차근 차근 돈 좀 벌어서 올라가세요.
 
 

[무릎팍도사 맞고 주요 특징]
- 기존 모바일 게임 히트작인 무릎팍도사 맞고가 더욱 뛰어난 타격감과 강화된 AI로 무장하여 아이폰으로 귀환
- 아이폰의 성능에 부합되도록 깔끔하게 변환된 그래픽과 화면 배열, 다채로운 연출 및 음성 지원
-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무릎팍도사 및 그 일행들을 상대로 스타와 회사를 성장시켜 나가는 시스템
- 임에서 승리하여 벌어들이는 별도의 팍머니로 아이템과 의상 구매 기능 제공
- 두뇌 트레이닝 식의 색다른 미니 게임 플레이 가능


맞고를 쳐보면서 느낀 점은 플레이가 정신없이 빨리 지나가네요. 워낙 후다닥 지나가서 화면 캡쳐도 잘 못하겠다는..^^ 일단, 맞고 플레이는 가로모드에서 해서, 좀더 넓은 화면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글고, 중간 중간에 재밌는 멘트도 나오고, 무릎팍도사의 방정맞은 목소리가 게임의 재미를 높여줍니다.
 

맞고를 치는 상대편은 무릎팍도사, 깐족대왕 유세윤, 올밴 뿐만 아니라, 당당PD, 카메라맨, 작가등 무릎팍도사 촬영 스텝들도 맞고 상대로 지정할 수 있구요. 카메라맨하고 플레이하다보니, 아니 갑자기 맞고 판이 안보이게 화면을 꺼버리는 카메라 술수를 사용하기도 하는군요.
[맞고상대 고르기]

[카메라 감독의 앵글 조작]

[내패 보기]

[이겼다!]

[망했다!]

아쉬운 점은 아직 온라인 게임을 지원하지 않아서 아이폰하고만 플레이해야하는데, 온라인 기능은 추가할 예정이랍니다. 

무릎이 닿기도 전에 모든걸 꿰뚫어 보는 무릎팍도사와 맞고! 
심심할 때 지하철에서 화장실에서 틈틈히 즐길 수 있는 맞고 게임입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넥스트앱스의 중독성 강한 퍼즐 게임 Booooly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Booooly가 1.7로 업데이트 되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연동하는 SNS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Booooly는 똑같은 색상의 풍선이 3개 이상 되었을 때, 터치해서 없애는 퍼즐 게임인데, 온라인 대전으로 마치 뿌요뿌요 게임을 하듯이 내가 없앤 풍선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공격하게 됩니다. 손에 땀이 나도록 긴장되는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이 아주 대박입니다.
 

자세한 Booooly에 대한 리뷰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Booooly의 새로운 1.7 버젼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 리딤 코드를 넥스트앱스에서 Latte's Planet에 제공해주셨습니다.

Booooly 리딤 코드를 받기 원하신다면, 이 블로그 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블로그 댓글로만 신청 받겠습니다.
모두 10분에게 리딤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프로모션 리딤코드 받기를 원하시는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Booooly 프로모션 리딤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응모해주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