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출퇴근길에 라떼가 빠져있는 미칠듯한 중독성을 갖고 있는 아이폰 게임, Solomon's Boneyard를 소개합니다.

Solomon's Boneyard는 두 손가락으로 조정하고 슈팅하면서 가능한한 가장 오래 살아남아 버티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Solomon's Boneyard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Solomon's Boneyard의 주인공은 마법학교의 학생들이랍니다. 아직은 배울게 많은 이 마법사들은 각각의 주인공들에 따라 다른 마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마법이라고 표현했지만, 슈팅 방법이라고 해도 될거 같네요.
 
 

예를 들어, 라떼가 주로 플레이하는 붉은색의 마법사 Lucritius는 불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이 마법사는 기본 무기인 불이 초기에는 정 조준을 해서 잘 맞추어야할 만큼 조준을 잘해서 쏘아야 하지만, 점점 레벨업을 하면서 고수준의 마법을 익히게 되면, 한방에 주변에 있는 해골 여러명을 해치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Second 마법은 원자폭탄 만큼 강력한 불폭탄으로 화면에 나타난 모든 해골들을 싹쓸이 해버리는 가장 강력한 마법무기를 갖고 있습니다.

인해전술마냥 달라붙는 해골부대때문에 스트레스 게이지가 상승하다가 시원하게 원자폭탄급 마법으로 한번에 싹쓸이할 때의 심정은 통쾌한 카타르시스입니다~
 
[핵폭탄급 마법 시전중~ : 좌측 하단 싹쓸이 당하는 해골부대]

이밖에도 다른 마법사들은 유도탄처럼 해골을 따라가서 터트리는 마법이나 번개 마법, 아이스 마법등 마법사에 따라 다른 무기를 사용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플레이하세요.

플레이 방법

1. 마법사 고르기
2. 가상패드 왼쪽으로 조정, 오른쪽으로 슈팅 
(손을 떼지말고 문지르듯이 조정하는게 좋다)
 

3. 오른쪽에 Second 마법무기들은 위급할때 사용!
 

4. 해골들을 싹쓸이 해야 내가 산다!

5. 해골들이 남기고 간 황금은 내꺼~
 

6. 레벨업 할땐 새로운 마법을 신중히 고른다.
 

6. 오래 오래 살다 마법사 Game Over & 등수 확인~
 
[라떼 신기록은 27분33초 버티며 17레벨!]

7. 마법사 고르기에서 모아둔 황금으로 신마법이나 반지, 심지어 새로운 마법사도 구입!
 

8. 무한 반복~

오래 오래 버티는 팁!

1. 자신만의 캐릭터를 발굴해서 한몸이 되도록 마법을 익히자!
2. 황금을 많이 모았으면, 적당한 마법무기를 구입해두는 것도 잊지 말자!
3. 레벨업 할때 고를 수 있는 아이템에서 최우선순위는 생명, 다음은 MANA!
4. 레벨업 할때 강력한 무기아이템은 슈팅시 MANA 소비가 커진다는 걸 잊지 말자.
5. 초반에는 생명과 MANA업그레이드 또는 MANA 소비율을 줄여주는 아이템, MANA 회복을 빨리해주는 아이템들이 좋다.
 

6. 중반이후에는 해골들이 쎄져서~ 마법무기 업그레이드 필수!
7. Second 마법은 위기에서 나를 구해주는 빛과 같은 존재~
8. 해골들을 따돌릴려면 큰 원을 만들면서 도망다니면, 해골들이 가운데로 모이게 된다. 도망다니면서 가운데로 집중 사격!
9. 화살을 쏘는 해골들은 화살이 날라온 각도로 위치를 짐작하고 역공격을 퍼붓자!
10. 생명도 떨어지고 MANA도 떨어진 상황에서는 좌측 상단의 아이템 가방을 터치하자, 빨간물약(생명), 파란물약(MANA)을 마시면 단번에 FULL Charge!!!!
 

Solomon's Boneyard는 기존에 있던 서바이벌 게임과 같은 맥락이지만,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마법사마다 다른 능력, 그리고, 많은 아이템들이 등장하여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캐릭터로 성장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 빠지게 되면 심한 중독성으로 시간 워프 기능도 제공합니다. 난 전철을 탔을 뿐인데, 어느 새 목적지에 도착!

주의) 손에 땀이 나도록 해골과 사투중인 상황에서는 목적지를 지나칠 수 있습니다. ^^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