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ttack은 타워디펜스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볼만한 아이팟터치 버젼입니다.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가장 최근 출시하였지만, 그래픽, 사운드와 아이팟터치만의 UI를 잘 사용하여 만든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아이팟터치를 이리저리 기울이면 중력센서로 움직이게 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을 움직여서, 총, 화염방사기, 도끼, 대포등을 적절한 위치에 설치하여, 좀비로부터 집을 지켜야 합니다.

좀비는 타워식으로 건설된 무기들에게 공격을 받고 죽거나, 끝까지 살아남아서 집을 부수기 시작합니다.
집이 다 무너지기 전에 좀비를 없애야 합니다. 애초에 좀비가 집근처로 오지 못하게 타워를 건설하는게 낫습니다.

좀비가 죽게 되면, 돈이 생기고 돈을 모아 계속 타워를 건설하거나, 이미 지어진 타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타워를 짓는 방법은, 주인공을 타워 지을 위치로 이동한 뒤, 무기를 선택후 Build를 눌러주면 됩니다.
타워를 지을 수 없는 곳은 주인공 주변에 빨간색원이 나타나고, 건물 짓기가 가능한곳은 녹색이 나타납니다.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주인공을 타워근처로 이동시키면 오른쪽의 무기 메뉴에 업그레이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업그레이드 버튼만 터치하면 됩니다.


플레이 도중, 주인공이 좀비들의 공격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초후 다시 주인공이 살아납니다. 이 게임은 집이 다 무너지면 끝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이나 사운드도 괜찮고, 터치만의  UI방식을 도입한것도 장점인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