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하면 떠오르는 생각.

아이리쉬 펍, 기네스 흑맥주, 기네스 맥주잔, 초록색, 더블린, 영화 원스 그리고, 여기에 My Artists를 추가한다.

My Artists는 아일랜드의 개발자가 만든 뮤직 플레이어로 아이폰 기본 어플 iPod을 대체할만한 앱이라고 생각한다.
http://latte4u.net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 누구에게나 음악을 통해 가슴을 채워줄 감성적인 프로그램이다.

유료이지만, 간간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니 기회를 기다려 보는 것도 좋다.

  

My Artists는 AppStore 유료 어플이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My Artists는 iPod의 기본 플레이어 + iTunes 뮤직 스토어 + 아티스트 프로파일 + 스트리밍 플레이어의 융합체이다.
http://latte4u.net
아이폰에 담겨 있는 음악만 플레이 한다면, My Artists가 특별할 이유가 없다. My Aritsts가 가치있는 것은 내가 갖고 있는 앨범을 중심으로 아티스트의 다른 앨범을 쉽게 보여주고, 비슷한 장르의 다른 아티스트의 음악을 탐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http://latte4u.net

.My Artists 특징.
1. 뮤직 플레이어 : 아이폰에 담긴 음악을 플레이
2. Discover 모드 : 내가 좋아하는 앨범과 비슷한 음악을 인터넷에서 스트리밍으로 자동 플레이
3. 아티스트 프로파일 : 아티스트 기본 정보, 사진, 유튜브 등 제공
4. 원터치 앨범 미리듣기 : 개인 맞춤형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에서 미리 듣기
5. 완벽한 멀티태스킹 지원!

http://latte4u.net
내가 가장 사랑하는 기능은 Discover Mode 이다. 먼저 아이폰에 있는 앨범 중에서 좋아하는 것을 하나 터치한 후, 가운데 무한대 표시로 되어 있는 Discover Mode를 터치하면, 인터넷에서 비슷한 음악을 찾아서 무한대로 계속 스트리밍을 해준다.

예를 들어, Compay 아저씨의 앨범을 선택하고 Discover Mode를 가동하면, 비슷한 쿠바 라틴 음악을 인터넷에서 찾아서 계속 자동 플레이를 해준다. 내가 갖고 있는 앨범과 비슷하지만, 새로운 음악을 무한대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은 내가 좋아하는 취향의 음악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Compay Segundo는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
http://latte4u.net  
 
[Compay 앨범에서 Discover Mode로 자동 플레이 된 인터넷 스트리밍 음악]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프로파일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하이퍼텍스트 지원으로 프로파일에서 연관된 다른 아티스트로 이동해서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를 통해 음반구입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아이폰의 음악, 인터넷의 스트리밍 음악,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 아이스트들을 한곳에 잘 어우러지게 모아놓은 훌륭한 앱이다.
  
[아티스트 프로파일에서 가수에 대한 정보를 보고 연관 아티스트는 터치해서 프로파일 보기] 
http://latte4u.net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에서 음악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Discover Mode 하나만으로도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이에게 추천~ 
http://latte4u.net
(Discover Mode는 인터넷으로 통해 스트리밍 되기 때문에, 와이파이 무선랜은 무료이니 상관없지만, 3G모드에서 사용시에는 자신의 데이타 무료 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1. 영감돌이 2011.12.22 11:37

    완전 좋은데요^^ 노래 일일이 찾아서 들을필요가 없군요 하악하악...
    완소 어플이네요^^// 감사합니다.

    • BlogIcon latte4u 2011.12.22 12:29 신고

      저도 요즘 완소 어플이에요~ 지금도 디스커버 모드로 듣고 있다는.....

  2. 챨리 2011.12.22 17:29

    인터넷에서 찾아서 들려 준다니 신기하네요. 다량의 음원을 어딘가에 갖고 있어야 할 텐데 말이죠 ^^

  3. BlogIcon view here 2012.11.22 10:48

    Orlando vacation homes aren't just helpful to those who want to take a beautiful summer season period season journey. However, these styles are attractive for those who want an acquainted holiday or for those who desire a place just to rest.

  4. BlogIcon dekorasyon 2012.12.06 03:57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훌륭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굉장 작동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