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하고 실행해보고 이 단순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매료되었습니다.

전세계 시대별 장르별 다양한 음악을 무선랜으로 끓김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강력추천 드리는 프로그램 iRadio입니다.

시대별 또는 장르별로 선택하시면 해당되는 라디오 채널들이 나오고 이중에서 듣고 싶으신 걸 터치하시면 플레이 됩니다.

장점은 터치가 Sleep 모드로 변하여도, 무선랜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 플레이를 해줍니다.

플레이 중에 Home버튼으로 나가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여도, iRadio는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플레이가 됩니다. 다만 이렇게 멀티로 작업할때 터치가 매우 느려집니다.

단점은 소리가 매우 작아서, 저는 처음에 플레이가 되고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볼륨을 좀 높이셔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 자체에 볼륨 조절기능이 없기 때문에, iRadio화면에서 홈버튼을 더블 클릭하시면 터치 MP3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볼륨조절하시고 Close하시면 되요.

iRadio로 음악 컨텐츠가 넘쳐나네요.

50~60년대 음악에서 부터 시작해서 아랍, 아프리카 음악까지....

제 아내가 너무 좋아라 합니다.
아랍 음악 들으면서 옆에서 춤추고 있습니다.

[수정]
볼륨조절팁 : iRadio 플레이되는 상태에서 홈버튼 더블클릭으로 MP3창을 띄웁니다.

PLAY를 누르면 MP3가 플레이되고, 동시에 iRadio도 같이 플레이됩니다.

적당히 볼륨조절을 하고, MP3를 STOP한뒤 CLOSE하면 MP3 PLAYER의 음량으로 iRadio가 크게 나옵니다.

iRadio의 볼륨조절상의 약간의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iRadio와 MP3를 동시에 Play하면서 볼륨조절을 하면 어렵게나마 볼륨을 크게 할 수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