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이라고 불리우는 유명한 게임의 아이팟터치 버젼, Soccer Mananger가 나왔습니다. Soccer Manager에서 당신은 축구 클럽팀의 감독이 되어,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Formation을 짜며, 새로운 선수를 스카웃하기도 하며, 축구팀을 최고의 팀으로 육성하는 Managing 게임입니다.

Soccer Manager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Soccer Manager는 FM의 아류작입니다. FM을 많이 따라하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떨어지는 면이 있습니다. 선수이름 철자가 다르거나 합니다.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리그만을 지원하지만, 박지성 선수가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메인 메뉴입니다. 이메일, 재정, 팀....등 모든 관리를 이 메인창에서 하게 됩니다.
더이상 관리할 항목이 없으면 메인 메뉴 화면 하단의 축구공을 터치해주시면 일자가 진행됩니다. 일자가 변경되는 동안 훈련 셋팅한 값들로 훈련도 이루어 지구요.

이메일은 중요한 정보 채널입니다. 누구를 스카웃하는게 좋은지등 매일 잘 체크해두는게 좋습니다.

재정상태는 게임 운영에 중요한 요소랍니다.

오늘 경기 입니다.

경기 모습입니다. 경기중에는 실제 움직임이 없어서 상단에 아나운서의 말을 잘 보아야 합니다.

경기 결과입니다. 졌습니다. ㅡ.,ㅡ

전체적인 게임의 재미는 유럽 축구 선수들을 많이 아신다면, 게임의 재미가 폐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선수들을 잘 몰라서요.. ㅡ.,ㅡ

축구팬이라면 추천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