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 주말이면 정말 많이도 서부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서부영화라면 어린 나이에 정말 좋아했었죠.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목에는 손수건을 두르고, 장난감 권총을 허리에 차고.......^^

Wild West Guns아이팟터치 게임의 명가 Gameloft사의 작품입니다. Gameloft라고하니, 기대를 왕창할 수 밖에 없네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Gameloft의 명성에 걸맞게 꽤 괜찮은 게임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굉장히 단순하고 지루한 게임이 될 수도 있는데, 적절히 재미난 요소들을 버무려서 재밌게 만들었습니다.

레벨은 총 6개로 구성되고, 각 레벨마다 3개의 스테이지로 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별 게임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재미납니다. 레벨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게임모드도 Unlock 됩니다.

첫 스테이지에서는 보안관 뱃지를 맞추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날아가는 모자 맞추기, 열차강도와의 총싸움, 빈깡통 공중에서 계속 맞추기, 술집에서의 총싸움등 정말 다양한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강도와 같은 목표물만 맞추는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다보면, 닭이나 생쥐가 지나간다던지, 강도들이 덤빈다던지, 물고기가 뛰어오른다던지, 하다못해 바람에 날리는 덤불까지도 맞추면 점수를 얻습니다. 반대로 일반 시민에게 쏘면 마이너스입니다. 말도 맞추면 안되요..^^ 서부시대 말은 교통수단이자 귀중한 재산이니까요^^

중간중간에 기관총 아이템을 얻게 되면, 신나게 쏴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스테이지별로 목표 점수를 도달해야 다음 스테이지가 Unlock되게 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만 보시면 지루해보일수도 있지만, 절대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정신없습니다. 목표물이 은근히 빠르게 여러곳에 등장하고 멀티터치를 지원하기때문에 양손으로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Wild West Guns와 함께 서부 영화의 주인공이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