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터치 어플, 게임의 최고 제작사 Gameloft의 색다른 코칭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My Weight Loss Coach 지루하고 지키기 어려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아이팟터치 어플입니다.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My Weight Loss Coach에서는 아주 재밌는 그래픽의 코치가 등장해서 다이어트를 위한 여러가지 제안과 매일의 과제를 줍니다. 작은 과제를 하나씩 마칠때마다, 스타벅스 음료도장을 받듯이 도장도 받습니다.

그래픽이 워낙 깔끔하고, 재밌게 구성해서 운동보다 화면 보느라 시간을 더 뺏기는 듯 합니다. ^^

My Weight Loss Coach에는 여러가지 과제가 주어지는데, 그 중에 하나가 만보기를 통한 걷기 운동입니다.
만보기는 새로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My Weight Loss Coach에 이미 만보기 기능도 들어가 있고, 처음 셋팅할 때, 만보기의 센서를 학습시키는 작업도 같이 합니다. 하지만, StepTrak Lite에 비해서 얼마나 정확한지는 아직 테스트 해보지 못했습니다.

물론, 이 프로그램 시작에서도 언급했듯이, 과학적인 결과를 바라고 사용하기 보다는, 체중감량을 보다 재미있고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My Weight Loss Coach에서는 물을 한잔 마시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도 충고해주고, 소금병 치우기와 같이 음식은 물론 기지개 펴기와 같은 짧은 과제도 주어집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자연스럽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는 저도 잘...............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