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a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최근에 해본 비쥬얼드식 퍼즐 게임중에서 괜찮은 게임인거 같습니다.

몇가지 특징을 이야기 해보면,
- 블럭이 자연, 꽃, 풀, 돌등입니다.
- 중력센서 사용합니다.
- Aurora Feint처럼 동서남북 사방으로 블럭을 내려오게 할 수 있습니다.
- 블럭을 없앨때마다 나오는 사운드가 평온한 느낌을 줍니다.
- 레벨이 올라갈 수록 블록 색깔이 알록달록 예뻐집니다.
- 보너스 판에서는 마음껏 화면을 터치하는 시원함~
- 게임오버후 이름을 타이핑하는게 아니라, 싸인을 남길 수 있습니다.
- 하이스코어 조회시, 싸인이 나타납니다.

아래 사진들은 초기레벨이라, 블럭 색깔이 좀 칙칙한데, 레벨이 올라가면 색상이 화사해지기 시작합니다.


같은 종류의 블럭은 떨어지면서 서로 연결되고, 3개 이상 연결된 블럭을 터치하면 사운드가 나오면서 화면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보다 큰 블럭을 없앨수록, 점수는 높아 집니다.

새로운 블럭이 계속 내려올 수 있도록, 맨 위에 막고 있는 블럭이 있다면, 없애줘야 합니다.
중력세서를 적절히 활용해서 블럭을 내려오게 합니다.

블럭을 없앨수록, 화면 상단위 그래프가 점점 커지게 되고, 화면에 다 차면, 레벨을 깬것입니다. 남아있는 블럭만 없애면 됩니다.

상단의 그래프를 다 채우지 못하고, 더 이상 없앨수 있는 블럭이 없으면, 게임 오버입니다. 그래서, 블럭을 없앨때 좀 신중해야합니다.

5레벨을 끝낼때마다, 보너스 판이 주어집니다. 보너스 판에서는 시간이 주어지고, 아무것도 신경쓰지 말고, 블럭만 계속 터치해주면 됩니다. 보너스 판에서는 블럭이 안맞아서 게임오버되는 일이 없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해골표시가 나타나는데, 블럭을 없애서 해골을 바닥으로 내려보내면 해골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방사능 표시는 밑에 블럭을 없애도 떨어지지 않고 고정되어 있습니다.

요즘 출퇴근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터치하고 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