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휴대폰에서 보내던 이모티콘과 문자 그림들이 아쉽다면, 아이폰 TextPics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TextPics는 여러가지 귀여운 이모티콘들과 문자 그림들을 모아놓은 아이폰 앱이다.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문자 그림들이 있고,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해당 카테고리에 맞는 문자 그림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밋밋한 문자가 아니라, 무언가 특별한 문자 또는 문자로 전하지 못하는 감성을 담은 문자 그림을 보낸다면, 잠시나마 상대방에게 작은 미소를 떠올리게 해줄 것이다.


유료앱이지만, 현재 무료이벤트 중이니 이 기회에 다운 받아두자.

TextPics는 AppStore 유료 어플이다.
iTunes 평가 ::

  

입맛에 당기는 문자 그림을 선택해서, 곧바로 연락처를 선택해서 보낼수도 있고, 클립보드에 저장했다가 iMessage나 이메일에 붙이기로해서 보낼 수도 있다.

Create 메뉴에서 직접 만들수도 있지만, Pic of the Day는 매일 새로운 문자 그림이 올라와서 마음에 드는 것은 아이폰에 저장할 수도 있다. TextPics에 있는 문자 그림들중 마음에 드는 것은 Favorite으로 마크해놓고 사용할 수 있으니, 자주 사용하고 싶은 애교 문자 그림은 따로 마크해놓자.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사용자도 iMessage를 통해 아이폰 사용자와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으니, TextPics를 사용할 수 있다. 무료일때 일단 받아 두자!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