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관리 캘린더 어플은 넘쳐나서 선뜻 고르기도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월간보기, 주간보기, 일간보기에다가 Todo 기능까지 합쳐진 종합선물세트로 나온게 많죠.
http://latte4u.net
그런데, Easy Calendar는 Weekly View만을 지원하면서 새로운 일정 입력시에도 불필요한 군더더기들을 제거하여 가장 심플하게 일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Easy Calendar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Easy Calendar는 2011.9.22일까지 무료 이벤트 입니다.)

 

간단히, 몇번의 탭만으로 새로운 일정을 등록하고 주간보기로 쉽게 일정을 파악할 수 있는 Easy Calendar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latte4u.net

.Easy Calendar 특징.
- 3번만 탭하면 새로운 일정 등록 (다른 일정관리 어플은 최대 6번 탭하기도 함)
- 일정 수정은 단 2번 탭으로 끝! (다은 일정관리 어플은 최대 5번 이상 탭)
- 모바일미, 아웃룩, 구글 캘린터와 동기화는 아이폰 기본 기능으로 해결
- 아이폰 기본 캘린더 100% 통합 지원
- 특정 캘린더 숨기기
- 일정 알림 기능
- 점프 기능으로 쉽게 이동
- 괜찮은 디자인
- 시간 표시 최소화로 작은 화면 더 넓게
- 좌우 제스쳐로 주간 이동
- 캘린더 별로 색상 지원
- 아이폰 기본 캘린더도 복잡하다면 더욱 심플하게 Easy Calendar


설정은 신규 일정 입력시 기본 캘린더와 알람 설정등을 미리 해두어서 평소 사용시 보다 빠르게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설정 자체도 많지 않습니다. 캘린더는 다중 캘린더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특정 캘린더만을 보기에 사용할 수 있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Easy Calendar는 주간보기 화면만을 지원합니다. 화면 사이즈보다 많은 일정은 More 버튼을 누르면 팝업화면으로 깔끔하게 표시해줍니다.

새로운 일정 입력은 주간보기 화면에서 해당 일자의 빈곳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신규 일정 입력 화면이 나타납니다. Easy Calendar의 특징이 입력 자체도 최소한으로 간소화하자는 전략이라서, 입력할 수 있는 항목이 제한적입니다. 멀티 캘린더 사용자는 색상을 터치해서 원하는 캘린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만일, 보다 세부적인 입력을 원한다면, More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이폰 기본 캘린더 입력 화면과 같은 세부 입력 화면이 나타납니다.

주간보기에서 입력되어 있는 일정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하고 마찬가지로 More 버튼을 누르면 아이폰 기본 캘린더의 상세 화면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http://latte4u.net
캘린더 어플은 워낙 종류도 많고 사용자 취향이나 활용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꼭 Easy Calendar를 추천하는 것은 아니지만, Weekly View만을 지원하고 심플한 사용자 측면을 강화한 점, 유료 어플임에도 사용자 평가가 4.5로 매우 높다는 점, 그리고, 현재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점이 한번쯤 사용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