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보던 이상형 월드컵 게임을 이제 아이폰으로 내가 직접 참여해 볼까요?
http://latte4u.net
전 세계 얼짱들을 중에서 이상형 월드컵 게임에 승자는 누구일까요?

나는 전체 지구인중 과연 몇위일까요?
http://latte4u.net
Face World Match는 아이폰으로 전세계 미남, 미녀들 중에서 나의 이상형을 찾아보는 엔터테인먼트 게임입니다.
http://latte4u.net
Face World Match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정식버전은 Face World Match어플 내에서 업그레이드 구입 $4.99)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1 Face World Match의 특징
Face World Match만의 독특한 특징은 이상형 월드컵을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할 수도 있고, 또는 마음에 드는 국가만 선택해서 할수도 있고, 내 위치를 중심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상형을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른 이상형 월드컵 게임과 다른 점은, 사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것과 SNS(Social Network Service)기능이 가미되어, 나만의 이상형을 Following 할 수 있고, 이상형과 직접 메시지로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http://latte4u.net
이야기가 잘 된다면, 사랑의 짝짓기가 될지도 몰라요~

Face World Match 특징
- 남자 / 여자를 선택해서 플레이
- 다양한 경기 방식 제공 ( Random, World Best, National, Nearby)
- X파일로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저장하고, 간단한 신상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이상형과 직접 문자로 대화 가능!
- 세계 랭킹 순위와 국가별 순위, 나의 순위 제공! 
http://latte4u.net
#2 Face World Match 플레이 방법
Face World Match 게임을 시작하면 별다른 사용자 등록 없이도 곧바로 이상형 월드컵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latte4u.net
하지만, 이상형을 X파일에 저장하려면, 사용자 등록을 해두어야 합니다. 사용자 등록은 아이디와 이메일 계정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됩니다.[Profile]에서 자신의 국가, 성별, 나이, 키, 몸무게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을 입력하지 않아도 게임은 할 수 있지만, 본인이 직접 이상형 월드컵 선수로 나서고 싶다면, 이런 정보와 사진 업로드는 해두는게 좋겠죠?

가입이 완료되면, 미녀를 찾아보는 경기를 할 것인지, 미남을 찾아보는 경기를 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 [Women's Match] : 미녀 선수를 찾아보는 게임
- [Men's Match] : 미남 선수을 찾아보는 게임
 
http://latte4u.net
경기는 [Random], [National], [Nearby], [World Best] 중에서 선택해서 할 수 있습니다.
- [Random] : 전 세계인중 무작위로 선수들이 등장
- [National] : 한국, 일본, 미국등과 같은 특정 국가 선수들만 등장
- [Nearby] : 내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에 있는 선수들만 등장
- [World Best] : 전 세계인중 인기 있는 선수들만 등장
 
 

자! 이제는 경기 진행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2강, 16강, 8강, 준결승전 중에서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32강부터 경기를 플레이하면, 16강->8강->준결승전->결승전 순으로 플레이 되고, 8강을 선택하면 8강->준결승전->결승전 순으로 플레이 됩니다.
 

                        .Latte's Planet :: 라떼의 이야기입니다.                        

플레이 방식은 간단! 
3초 이내에 화면에 나타난 선수중 더 마음에 드는 쪽을 터치해주면 됩니다. 3초내에 선택하지 못하면 아이폰이 임의로 선택합니다.


http://latte4u.net


몇번의 토너먼트 경기를 마치고 최종 결승에서 마지막 이상형을 선택하게 되면, 게임은 종료되고, 최종 이상형을 X파일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3 Face World Match 기타 사항
[Rankings]에는 [My Ranking], [World Ranking], [Follower Ranking], [National Ranking]등이 있습니다. My Ranking에서 전 세계인들 중 자신의 등수를 알 수 있고, World Ranking에서는 전세계인들의 순위, Follower Ranking은 팔로워 수에 따른 랭킹, 마지막으로 National Ranking은 나라별 순위입니다. 
  

[Profile]에서는 본인의 신상정보를 수정하고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X-File]에서는 내가 찜한 최종 이상형들을 저장해 볼 수 있고, 각각의 이상형의 프로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Message]에서는 이상형과 메시지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4 무료버전 vs 유료버전
Face World Match은 앱스토어서 무료로 제공되지만, 실제로는 어플 내에서 정식 버전을 구입하는 방식으로 유료버전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의 가격은 $4.99!
http://latte4u.net
무료버전은 National Match(국가지정플레이)와 Nearby Match(내주변사용자플레이) 모드로 게임을 할 수 없어서 오직 World Best와 Random 경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료 버전은 32강 게임만 플레이가 가능해서, 16강이나 8강부터 빨리 이상형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는 좀 오래 경기를 해야죠.

그밖에도, 무료버전은 이상형을 X파일에 1명밖에 저장을 못하지만, 정식버전은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X파일에 저장된 이상형에 대해서만 상세 프로파일 정보를 볼 수 있고,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정식버전 업그레이드.

정식버전으로 업그레이드는 메인 메뉴에서 자물쇠로 잠겨있는 National Match나 Nearby Match를 터치하면, 정식버전을 구입할 수 있는 [Upgrade] 버튼이 나타납니다. Upgrade 버튼을 눌러서 $4.99를 지불하면 정식버전으로 등록됩니다.
 

#5 글을 마치며...
Face World Match는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아왔던 흥미진진한 이상형 찾기 게임을 아이폰에서 전 세계인들과 플레이할 수 있고, 원한다면 자신이 직접 선수로 참가하여 세계 랭킹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찜한 이상형을 X-FIle로 등록하고, 나의 이상형과 직접 메시지로 대화도 나눌 수 있으니, 솔로인 분들은 달리십시요!
http://latte4u.net
자! 이제 Face World Match의 무한한 감동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Face World Match 프로모션 BIG 이벤트.

Face World Match 정식버전($4.99)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신청하는 모든 분에게 무제한으로 모시겠습니다.

Face World Match 아이디를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1. Face World Match 무료버전을 아이폰에 설치한 후, Join을 터치해서 가입을 완료하세요.
2. Face World Match 가입신청한 아이디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3. 라떼가 댓글 확인후 신청한 아이디 모두를 무료로 Full Version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4. 정식 등록된 분들은 어플을 멀티태스킹에서 완전 종료후 재실행하면 정식버젼으로 플레이!

주) 신청자 폭주시에는 적정한 선에서 종료할 예정입니다.
주)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