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te's Planet을 찾아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개설한지 2년 반이 되어가네요. 그 동안 참 많은 변화가 블로그와 아이폰을 통해서 일어났던 거 같습니다. 저는 사실 모바일 관련 된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회사 명함을 드리면 조금은 의아해 하시기도 하죠. 요즘은 블로그로 인해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다보니,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무척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몇달 간 준비한 저의 첫번째 책입니다.

 

어느 날 출판사로부터 책 출간 제의를 받고, 아이폰 기본 활용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담당하시던 분이 갑자기 중간에 회사를 그만 두시기도 하고, 참 우여곡절 많은 뒷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번주에 출간한 저의 책은 "아이폰 200% 활용 7일만에 끝내기"입니다.

 

아이폰을 이미 잘 활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이 책을 권하지 않습니다. 주변에 보시면 아이폰을 그냥 일반 휴대폰처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죠? 바로 그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7일만에 끝내기 시리즈라서, 일주일 동안 가볍게 하루 30분 정도씩만 보시면 아이폰의 기본적인 활용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해요.

YES 24에서 MD 추천 도서로도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져요)

아이폰 200% 활용 7일만에 끝내는 서점 유료 도서입니다.
독자 평가 :: 출간된지 몇일 안되서.....

* 이벤트 *

출간 기념으로 "아이폰 200% 활용 7일만에 끝내기" 책을 보내드립니다.
아이폰 기본 활용서이기 때문에 아이폰을 잘 사용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받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이나 주변에 아이폰 기본 활용법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댓글이나 트윗터로 간략히 그 사연을 알려주세요. (블로그 댓글로 남기실때는 이메일 필수, 트위터는 상관없죠? ^^)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다섯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종료] 책 보내드리는 이벤트는 종료합니다. 선정된 다섯분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찾으면 순금 10돈(37.5g)에 달하는 진짜 보물찾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소풍가서 하던 보물찾기 놀이를 이제는 아이폰으로 증강현실을 사용해서 즐겨보세요. 보물을 찾으면 진짜 황금이 주어집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와 나이키가 함께 준비한 '황금축구화를 찾아라' 이벤트에는 총 순금 412.5g으로 특별 제작한 황금축구화가 11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황금축구화를 찾아라 이벤트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황금축구화'를 다운로드 받은 뒤, 지도보기, 증강현실로 보물에 대한 단서를 모아서 황금축구화를 찾는 놀이입니다.

이벤트 기간 : 6월 8일 ~ 7월 3일

황금축구화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1 황금축구화는 얼마짜리?
하나의 황금축구화는 약 10돈에 해당하는 순금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몇년 동안 금가격이 천정부지도 솓구쳐서 지금은 돌잔치에도 금보다는 현금으로 축하해주는 풍습으로 바뀌었죠. 그 만큼 금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황금축구화 1개에 들어있는 10돈이면 자그만치 약 200만원 상당의 가격이랍니다. 200만원짜리 황금축구화가 11개나 전국에 숨어있답니다.

황금축구화를 찾으면 진짜 보물이나 다름없죠!

황금축구화 찾아서 맥북프로 없는 분들은 맥북프로, 아이패드 없는 분들은 아이패드, 7월에 출시하는 아이폰 4를 기다리는 분들은 새로와진 아이폰 4를 가볍게 질러주실 수 있겠습니다.

#2 황금축구화만 주나요?
황금축구화만 주냐구요? 그럴리가요!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국갇표 공식 유니폼 25개, 그래픽티 25개, 나이키 축구공 50개도 드립니다. 

이밖에 기프티쇼도 제공되어 피자헛 리치골드 더블바베큐 피자 250판,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기야도 400잔, 크라제버거 500개, 할리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잔이 무작위로 제공되니, 쿡앤쇼 지역에서 열심히 단서를 찾아보세요.

#3 보물을 어떻게 찾나요?
보물을 찾으려면 아이폰과 황금축구화 어플이 있어야 해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준비되신 분들은 어플을 실행해서 간단하게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황금축구화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메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My page : 황금축구화를 찾을때 필요한 단서들이 저장됩니다.
 

- Map : 지도보기로 쿡앤쇼 지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R View : 증강현실로 보이는 화면에서 쿡앤쇼 마크가 보이면 터치해주세요.
 

- News : 이벤트 진행 상황이 표시됩니다.
- Settings : 지도탐색 범위, 개인정보, 도움말이 제공됩니다.

황금축구화를 찾는 방법은 먼저 지도보기에서 지금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의 쿡앤쇼 와이파이 무선랜을 찾습니다. 그리고, 쿡앤쇼 지역에 가서 AR View 증강현실 화면을 켜고 주변을 검색해봅니다. 둥둥 떠다니는 쿡앤쇼 마크를 찾았다면, 바로 터치해주세요!

쿡앤쇼 마크가 보물찾기에 필요한 단서를 갖고 있습니다. 쿡앤쇼 마크를 터치하고 '단서보기'를 열어보세요. 황금축구화를 찾을 수 있는 장소 정보나 코드 단서가 들어 있습니다. 단서보기를 하면 해당 정보는 My Page에 자동 저장되어 계속 황금축구화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황금축구화는 2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어요.


1. 실제 장소에 숨겨져 있는 황금축구화 교환권을 찾는 방법 : 총 8개 축구화 (선착순 지급)

2. 단서를 조합하여 모바일 코드를 완성하고 응모하는 방법 : 총 3개 축구화 (코드완성후 추첨)


실제 장소에 숨겨진 보물은 황금축구화 교환권을 받게 되구요, 단서를 조합하는 모바일 코드는 축구화당 응모하기로 딱 한번 응모할 수 있어요. 모바일 코드를 괜히 짐작하고 섣부른 입력을 하면 안되겠죠?
 

#4 글을 마치며
자자~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보물장소 찾아 황금축구화 교환권을 얻으려면 선착순으로 8명까지 지급합니다. 모바일 코드 단서나 기프티쇼도 숨겨져 있으니 쿡앤쇼 찾아 삼만리입니다~
 

벌써 11개의 축구화중 1개를 어떤 분이 찾으셨답니다! 아래 사진은 황금축구화를 실제 찾으신 분들이랍니다. 이제 남은 건 10개!!!!!!!
 

사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로 황금축구화 실행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내 주변에 쿡앤쇼 와이파이 무선랜 지역이 이렇게 많았는지 몰랐거든요!

길을 걷다가 여러분 주위이 쿡앤쇼 와이파이 지역인지 지도로 찾아보고 쿡앤쇼 마크 보시면 얼른 잡아보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