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영화와 함께, 어린 시절 좋아했던 영화 장르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홍콩 무술 영화였다.

TV에서 이소룡이나 성룡 영화라도 본 다음 날이면, 동네 아이들은 너나 할 것없이 모두 무술 유단자가 되어 학권, 취권, 사권등을 흉내내고 있었다.

아내가 들려 준 이야기에 따르면, TV에서 쿵후 영화가 끝난 후유증으로 어릴적 오빠들의 권법 시합 도중 쨍그랑하고 거울이 깨지고, 다들 어머니 앞에 얼굴이 사색이 되었다고 한다.

오래된 사진첩 속에 나도 어설픈 당낭권 자세를 취하며 영화 속 무림 고수를 꿈꾸던 시간이 기록되어 있지만, 현실은 무림 고수라는게 뼈를 깎는 고통을 겪어야 해서 그냥 회사 생활에 만족하려고 한다.

나이를 아무리 많이 먹었더라도, 뱃살이 힘겹더라도 손가락 움직일 힘만 있다면, 당신을 이소룡 만큼 날렵한 내공 10갑자 정도의 무림 고수로 만들어 줄 쿵후 워리어(KungFu Warrior)가 여기 있다.

KungFu Warrior는 AppStore 유료 게임이다.
iTunes 평가 ::
Universal 게임으로 아이폰/아이패드 모두 플레이 가능하다.
(2011.11.16 현재 무료 이벤트 행사 중)
http://latte4u.net
평화로운 작은 마을에 우리의 영웅 이야기는 시작된다. 진정한 무림 고수의 제자로 매일 매일 무예를 익혀온 주인공은 점차 놀라울 정도로 실력이 쌓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악당들에 의해 스승님은 살해 당하고, 주인공은 스승님의 복수를 위해 악의 무리와 맞서 싸우게 되는데.......
http://latte4u.net
대강의 스토리 배경은 흔히 볼수 있는 무술 영화의 그것과 비슷하다.

  
[콤보 기술과 아이템 구입]
 

.KungFu Warrior 특징.
- 멋진 2D 아트 화면
- 부드러운 액션!
- 15가지 콤보 기술에 따른 고차원 쿵후 기술
- 24개 아이템 획득으로 보다 강한 전사!
- 27개 게임 레벨
-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
- Universal 지원으로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플레이


쿵후 워리어(Kungfu Warrior)는 액션 게임답게 간단한 조작과 타격감 있는 효과음, 멋진 콤보 기술로 무협영화의 고수가 된 것처럼 아기자기한 재미를 안겨준다.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카페에 갔을 때, KungFu Warrior를 잠깐 하는 사이 아내가 킥킥거리며 말한다.
"저기 저 남자들도 똑같은 게임 하는거 같은데?" 
"음??? 그러고보니 어디서 많이 듣던 게임 소리다!!!"
"하하"
역시 남자들은 초딩이거나 나이가 많거나 상관없이 이소룡을 꿈꾸고 있다! 
http://latte4u.net
그대 아직 이소룡을 꿈꾸고 있다면, KungFu Warrior의 손맛을 제대로 한번 느껴보기 바란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