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처음으로 피아노 학원에 갔던 아내는, 대기실에 앉아 엉켜있는 실뭉치를 발견하고 아이답지 않게 끝까지 엉킨 줄을 하나씩 하나씩 모두 풀어 갔다고 한다. 

나라면, 금새 싫증을 내거나 애초에 엉킨 실타래 같은 걸 푸는 머리 아픈 일은 시작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내와 대화를 하다보니, 아직 내가 당신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다는 생각과 동시에 피아노 학원에 혼자 앉아 엉킨 실타래를 풀고 있는 아내의 어릴 적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다.

엉킨 실타래를 푸는 것을 좋아하듯이, 아내는 Puzzler이고 요즘은 Rolling Kongs 퍼즐을 즐기고 있다. 솔직히 퍼즐에 그다지 재미를 못느끼는 나는 Rolling Kongs를 몇번 플레이하고 머리를 쥐어 짜는 듯한 해법 찾기를 그만 포기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녀는 달랐다! Rolling Kongs의 예쁘장한 그래픽과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는 외계인으로 추정되는 캐릭터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귀여워 죽겠다고 난리다. 게다가 퍼즐을 좋아하는 그녀에게 적당한 난이도로 거의 끝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456판의 Rolling Kongs는 그녀가 빠지기 충분하다.
http://latte4u.net
Rolling Kongs는 Universal 어플이라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Rolling Kongs는 AppStore 유료 게임이다.
iTunes 평가 ::

"새로 Rolling Kongs라고 받았는데, 한번 해볼래?"
"뭔 콩?"
"Rolling Kongs!!" 

아내에게 새로운 게임을 소개해줄때는 늘 재빠르게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를 먼저 익히고, 마치 튜토리얼을 하듯이 아내에게 요건 이렇구 저건 저렇구 나불나불 설명을 늘어 놓는다.
  
 
"여기 화면을 원을 그리듯이 드래그하면 회전하면서 작은 사각형이 뭉치게 되"
"작은 사각형이 4개 모여서 정사각형 모양이 되면 이렇게 킹콩 같은 얼굴이 되거든"
"그럼 벌벌 떨고 있는 킹콩 얼굴을 터치하면 사라지게 되!"
"한 판을 다 깨려면 이런 방식으로 모든 사각형을 다 없애야 된다구" 
.
.
.

.Rolling Kongs 특징.
- 중독성 있는 퍼즐 게임
- 456개에 달하는 다양한 퍼즐 판!!
- 4개의 테마 : 숲속, 빙하, 사막, 화산
- Universal 게임으로 아이폰/아이패드 모두 플레이
-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
- 예쁜 디자인과 귀여운 게임 캐릭터
- 재미있는 사운드 효과
- 애플 게임센터 지원

http://latte4u.net
평화로운 우주시대, 풍부한 바나나와 함께 행복하게 살던 Kong들에게 어느 날 외계인으로 추정되는 괴비행체가 내려와 이들의 바나나를 몽땅 훔쳐 간다. 열받은 우리 Kong들! 무려 바나나 우주선을 타고 적들을 무찌르고 바나나를 되찾기 위해 우주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http://latte4u.net
나도 스토리에 따라 우주 여행을 시작했는데, 머리가 아파서 그만 포기. 내가 풀기를 포기한 Rolling Kongs 퍼즐을 아내가 대신 척척 풀어내는 모습을 옆에서 보고 있노라면 '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아내는 퍼즐을 푸는 것 자체가 목표가 아니라, 별 4개로 채워진 결과를 어떻게 해야 별 5개로 채울 수 있을지가 고민이다. 나와는 역시 차원이 다른 퍼즐 종족이다.
   

Rolling Kongs를 플레이하며, 조금 헷갈린 부분은 드래그하는 조작 방식이었다. 물론, Rolling Kongs에서 드래그로 퍼즐을 회전하는 방식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다만, 그 동안 중력센서를 활용했던 게임이 많았던 탓에 퍼즐을 회전하려고 아이패드를 이리 저리 돌리는 일이 벌어진다. 다시 말하지만, Rolling Kongs에 중력 센서를 적용하지 않은 것은 잘한 일이라고 본다. 퍼즐을 맞추려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빙빙 돌리고 있는 모습은 아무래도 우스꽝스럽다.
http://latte4u.net
퍼즐을 사랑하는 이라면, Rolling Kongs를 한번 돌려보기 바란다. 반대로 퍼즐 게임에 큰 매력을 못 느끼는 나같은 사람이라면, 퍼즐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도록 하자.

.Rolling Kongs 무료 프로모션.

퍼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Rolling Kongs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트위터로 이 글을 트윗해주시는 5분을 선정하여, Rolling Kongs 리딤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본문 좌측 상단의 연두색 retweet 버튼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