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iOS5에서 새로 추가된 편리한 기능중에 OTA라는 무선 업데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OTA는 Over the Air의 약자로, 아이폰/아이패드에서 iOS가 새로 나오더라도 PC나 맥이 없어도 아이폰/아이패드 설정에서 와이파이 무선랜을 통해 즉시 최신의 iOS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iOS를 OTA기능을 사용해서 최신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전체 iOS 업데이트를 완료하기까지에 드는 시간도 약 20~40분 정도로 간략합니다.

무엇보다 와이파이 무선랜만 연결할 수 있다면, PC가 없는 어떤 장소에 있더라도, 전철을 타고 이동중에라도 iOS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OTA 펌웨어 무선 업데이트.
1. 와이파이 무선랜 연결
2. 아이폰/아이패드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
  
 
3. 다운로드 및 설치를 터치하면 iOS를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4. 리부팅하면서 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시 홈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다시 확인해보면 최신 iO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때마팀 오늘 애플에서 iOS 5.0.1 정식 업데이트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PC나 맥의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를 할 수도 있지만, 오늘 한번 iOS5의 새로운 기능 OTA를 사용하야 와이파이 무선샌으로 iOS 5.0.1을 설치해보세요.

.iOS 5.0.1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
- 배터리 수명 문제에 대한 버그 수정
- 아이패드 1세대 멀티제스쳐 기능 다시 추가
- 클라우드에 있는 도큐멘트 버그 수정
- 호주 사용자의 음성인식 향상
 

http://latte4u.net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에게 반가운 소식은 그간 문제가 되었던 배터리 수명 문제를 수정하였고, 특히, 아이패드 1에서 기존에 되던 멀티제스쳐를 막아놔서 참으로 답답하였습니다만, 이번 5.0.1 업데이트에서 다시 아이패드 1 도 멀티제스쳐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와이파이 무선랜으로 편리하게 오늘 꼭 업데이트 하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