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과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TV 시청 종결자 pooq는 MBC에서 개발을 했지만, SBS와 MBC 지상파 TV 채널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지상파 뿐만 아니라 몇가지 채널도 함께 제공되어, TV 프로그램 종결자라고 할만합니다. 아쉬운 점은 KBS1, KBS2는 포함되지 않았는데, 별도의 K플레이어 어플을 사용하면 KBS1, KBS2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pooq는 아이폰/아이패드 버전을 별도로 제공하고, 한국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pooq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pooq for iPad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실시간 방송 보기]

pooq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송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pooq 실시간 방송 채널.
- MBC 지상파 채널
- MBC 드라마 채널
- MBC 애브리원 채널
- MBC 게임 채널
- SBS 지상파 채널
- SBS 플러스 채널


현재 TV 다시 보기 기능은 애플사와의 결제시스템 협의가 끝나지 않아 지원하지 않습니다. TV 다시 보기는 유료로 시청하고 위에 실시간 방송 채널은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이패드 다시보기 화면]
http://latte4u.net
각 방송 채널별 방송 편성표도 제공하여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언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편성표]

또한 SNS로 글을 올리거나 실시간 방송을 클립 형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pooq 서비스는 아이폰/아이패드 뿐만이 아니라 PC에서도 웹 브라우저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저작권 문제로 실시간 방송은 해외에서 시청할 수 없습니다.

PC에서 pooq 보기 : http://www.pooq.co.kr


 
[아이폰에서 보는 pooq 실시간 방송]
http://latte4u.net
사용자 입장에서 pooq에 대한 느낌은 대박! 입니다. 지상파 방송외에 몇가지 실시간 방송 채널이 더 추가된 점과 MBC와 SBS를 함께 볼 수 있는 점은 pooq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풍부하게 해줍니다. 또한 방송되는 컨텐츠의 해상도도 꽤 볼만한 수준으로 제공되어, 특히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침대에 누워 TV보기가 아주 좋습니다.
 
[아이패드 풀스크린으로 실시간 방송 보기]
http://latte4u.net 
약간 아쉬운 점은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화면 크기가 작은데, 풀스크린 모드에서도 상단에 방송 프로그램 이름이 보인다는 점입니다. (더블 터치하면 사라진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가로로 돌리면, pooq 풀스크린으로 실시간 방송보기]

하지만, pooq의 이런 고품질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고 있다는 점은 MBC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주의! pooq는 인터넷망을 통해 실시간 TV를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와이파이 무선랜에서는 인터넷이 무료이지만, 3G로 시청할때는 본인의 무료 인터넷 사용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