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벨소리는 iTunes에서 구입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개인이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귀차니즘으로 남들이 만들어 놓은 벨소리를 찾는 분들도 있지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무료 벨소리 사이트입니다. 

아이폰 벨소리 사이트 :: http://audiko.net/


Audiko 사이트에서는 MP3를 업로드 해서 자신만의 벨소리를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다른 이들이 만들어 놓은 벨소리를 다운로드 해서 곧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한국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한국 가요 벨소리도 있습니다.

한국어 검색도 지원하고, K-POP 장르까지 있어서 원하는 벨소리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원하는 가수나 음악을 클릭하면 벨소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는 Download ringtone for iPhone을 선택해주세요. 파일 확장자가 m4r 인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한 벨소리 m4r을 더블 클릭하거나, iTunes 벨소리에 끌어다 놓으면 iTunes안에 벨소리가 들어가게 됩니다.

아이폰 동기화 옵션에서 싱크하도록 체크해주면 아이폰으로 벨소리가 동기화 됩니다. 사이트에서 벨소리를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다운로드 받아서 쓰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현재 저의 메일 알림 사운드는 스타트랙의 캡틴! 인커밍 메시지~~ 입니다.
http://audiko.net/ringtone/Star+Trek/Captain,+Incoming+Message

벨소리이지만, 메일이나 문자, 트윗등의 사운드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재미있는 사운드를 설정해보아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