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4일 오전 10시 애플의 캠퍼스 Infinite Loop, Cupertino, CA에서 아이폰을 주제로 한 행사가 열린다는 공식적인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스티브 잡스의 뒤를 이어 새로운 CEO인 팀 쿡의 키노트 행사로 열리게 됩니다. 또한, 아이폰 5의 발표가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포스터 하단에는 'Let's Talk iPhone'이라는 문구가 있을 정도이니, 뭐라도 들고 나오지 않겠습니까?

애플의 행사 이미지도 참 재미있습니다. 아이폰의 일정, 시계, 지도, 전화 아이콘을 사용해서 아이콘에 직접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일정은 행사 날짜가 10월 4일 화요일라는 의미를 담고, 시계는 오전 10시를 나타내고, 지도는 애플의 캠퍼스의 위치 Infinite Loop, Cupertino, CA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전화는 부재중 전화를 표시하는 1이 나타나 있는데,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는 잘 이해가 안되는 되요. 미리 나왔어야할 제품이 늦게 나오게 된 표시인지, 아니면 이번 행사에 발표할 제품이 한가지라는 점인지 조금은 헷갈립니다. 하지만, 아래 문구를 보아도 그렇고, 확실히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것으로 기대됩니다.

2011년 10월 4일 새로운 아이폰의 시대를 기대합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