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앱스의 중독성 강한 퍼즐 게임Booooly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Booooly가 1.8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Booooly는 똑같은 색상의 풍선이 3개 이상 되었을 때, 터치해서 없애는 퍼즐 게임인데, 온라인 대전으로 마치 뿌요뿌요 게임을 하듯이 내가 없앤 풍선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공격하게 됩니다. 손에 땀이 나도록 긴장되는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이 아주 대박입니다.
 

자세한 Booooly에 대한 리뷰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1.8 버전 업데이트 내용
 
1. 온라인 대전 시 홈 버튼을 누르는 등의 이유로 게임이 일시 정지될 경우 3초간 화면을 터치할 수 없는 패널티를 받습니다.
2. 온라인 대전 시 일시 정지 상태에서 해제될 때 같은 색상의 불리들이 뭉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3. 온라인 Buddy 메뉴에서 친구와 게임 시 다른 사람의 방에 접속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4. 승패가 잘못 적용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5. 온라인 대전 시 상대방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화면에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전자방패 아이템은 사용이 완료되었을 때 표시됩니다

.Booooly 기존 사용자에게 공지사항.
앱스토어에서 유료를 구매한 기존 사용자들에 한에서 앱스토어에서 불리 무료버전을 다운 받으면 1.8 버전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기존 사용자(앱스토어에서 유료를 구매한 사용자에 한함) 들은 무료 버전을 다운받아도 유료 버전 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Booooly의 새로운 1.8 버젼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 리딤 코드를 넥스트앱스에서 Latte's Planet에 제공해주셨습니다.

.Booooly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Booooly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10분만 모시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트위터 트윗으로 보내주시고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Booooly가 돌아왔다! 이 글을 RT하고 블로그 댓글에 신청해주세요 10분에게 Booooly를 드립니다. http://latte4u.net/911]

모두 10명에게(선착순 5분 + 임의선정 5분)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트위터 계정은 필수로 남겨주셔야죠!
latte4u 팔로잉 안하시는 분들은 리딤을 트위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