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대표적인 아이폰 게임으로 그 명성을 익히 듣고 있었던 Train Conductor! 
http://latte4u.net
제작사인 The Voxel Agents도 호주 멜번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Train Conductor는 호주 열차 수송을 배경으로 재빠른 손동작과 순발력을 필요로하는 중독성 게임입니다.
http://latte4u.net
Train Conductor가 지금 무료 이벤트중이니, 빨리 다운로드 받으세요.

Train Conductor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1 Train Conductor 특징
Train Conductor는 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닙니다. 그냥 스릴 만점의 재미를 즐겨보세요!

열차가 선로위에 나타나면, 열차가 가고자하는 선로 번호가 함께 나타납니다. 그러면 재빠르게 손가락으로 주욱~ 그어주면 교차 선로가 생기게 됩니다. 열차가 한 방향으로만 나타나는게 아니라, 양 방향에서 나타나고, 열차의 길이도 다르기 때문에 순발력을 갖고 플레이 해야합니다.

열차가 충돌하면 게임 오버에요!
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이런류와 비슷한 게임으로 Flight Control이 있지만, 저는 그것보다 Train Conductor가 더욱 재미나네요.

.Train Conductor 특징.
- 호주 게임인데 한글도 지원!
- 10개의 레벨(도시) 지원
- 낮과 밤모드 제공
- 온라인 리더보드 지원으로 친구와 경쟁!
- 15가지 메달 수집!
- 시드니 하버브릿지, 아웃백, 멜번의 플런더스 스테이션,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바로사 밸리등 유명한 호주의 명소를 배경으로한 플레이!
- 골드 러쉬 열차, 유령 열차, 망가진 선로, 날씨등 게임을 더욱 재미나게 해주는 요소들!
- 증기기관차와 자동차를 3차원 미니어쳐로 탄생!
- 연속적인 열차 운행의 성공은 따따블 점수제도!
- 멀티태스킹 지원!

#2 Train Conductor 게임 방법
Train Conductor의 플레이는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플레이를 끌어냅니다.
http://latte4u.net
플레이어는 먼저 열차가 접근하는 선로의 불빛을 눈여겨 보고 있다가, 열차가 나타나는 순간 열차의 선로번호를 보고 재빠르게 교차 선로를 만들어 줍니다. 선로는 손가락으로 주욱~! 그어주면 만들어지고, 열차가 지나가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열차를 멈추는 방법! 다른 열차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열차를 멈출 수 있습니다. 열차를 한번 터치해보세요. 다시 한번 터치하거나 교차 선로를 만들면 멈추었던 열차는 다시 출발합니다. 
시드니 하버브릿지에 골드러쉬 열차!

http://latte4u.net
교차 선로로 이동중인 열차도 터치하면 멈출 수 있습니다.
유령열차
http://latte4u.net
플레이를 진행할수록 다양한 열차와 선로의 갯수도 점점 증가하게 됩니다. 각 레벨마다 정해진 점수를 충족해야지만, 다음 도시까지 가는 선로가 만들어져서 다른 도시가 Unlock됩니다. 
  
우측 상단의 햇님, 달님을 누르면 낮과 밤이 바뀌게 됩니다. 밤에는 유령열차를 조정하게 됩니다. 유령열차는 부딛혀도 충돌되지 않아요.
http://latte4u.net
#3 글을 마치며...
아이폰에서 복잡한 시뮬레이이션 게임도 좋지만, 무엇보다 간단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Train Conductor 같은 게임이 재미가 더 좋습니다. 그래픽도 좋고, 플레이 방식도 쉬운 Train Conductor 추천합니다. 참, 미국을 배경으로 한 Train Conductor 2도 출시되어 있답니다.
http://latte4u.net
Train Conductor로 오늘 하루, 열차 기관사가 되어보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