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포그라피(Typography)로 만든 칼라풀 숨은 그림 찾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숨은 그림 찾기! 

Little Things는 지금 까지의 숨은 그림 찾기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퍼즐 게임이랍니다. 숨은 그림 속의 숨은 그림을 찾듯이 Little Things에서 보여주는 배경 그림은 수백가지 사물과 그림들이 조합되어 만들어져 있답니다.
http://latte4u.net
Little Things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아이튠즈 평가도 매우 좋고, 앱스토어 아이패드 분야 급상승 인기 게임이랍니다.

http://latte4u.net
예를 들어, 강아지 그림은 다람쥐, 주사위, 책, 사다리, 화살표, 낙타, 카세트 테잎, 아이팟, 우산, 책상, 계란, 우유, 양, 휴지, 속옷, 토끼, 말, 햄버거 등등 일상 생활 주변에 있는 모든 사물 이미지들로 그려지게 된답니다. 

http://latte4u.net
마치 Typography 처럼 여러 가지 사물로 만들어진 강아지 그림 속에 숨겨져 있는 숨은 그림을 찾는 게임이랍니다. 강아지 그림 우측에는 [find them]에 찾아야할 사물이 적혀 있습니다.
http://latte4u.net
이제 플레이어는 강아지 그림을 확대해서 이리 저리 이동해가면서 숨은 그림을 찾아야 합니다. 독특한 아이디어 만큼이나 그래픽과 배경 사운드가 너무 훌륭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답니다.
http://latte4u.net
연인과 함께, 또는 아이와 함께 숨은 그림속에 숨겨진 또 다른 숨은 그림을 찾아보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