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oco의 대 히트작 We Rule에 푹 빠져있던 또는 아직도 빠져있는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이제는 본격적인 농사 시즌이 왔습니다. We Farm으로 밭 갈고 소 키우고 나무심고 울타리 세우며 귀농을 시작해봅시다!
http://latte4u.net
We Farm은 농부가 되어 작은 농장부터 시작해서 점점 대부호로 성장하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과 소셜 네트워킹이 가미된 게임입니다. We Rule이나 God Finger와 같은 ngmoco의 소셜 네트워킹 게임을 해보았다면 금방 적응하실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특히 We Rule과 비슷한 점이 많아 어렵지 않습니다.
http://latte4u.net
We Farm는 AppStore무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iTunes 바로가기(아이패드용)
iTunes 바로가기(아이폰용)

http://latte4u.net
아이폰과 아이패드 버젼이 각각 출시되어 있으니, 본인의 장비에 맞는 We Farm을 설치해주세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갖고 있다면,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집 밖에서 이동중에는 아이폰 We Farm으로, 카페에 자리 잡고 앉거나 집안에서는 아이패드 We Farm으로 더욱 커다란 화면으로 We Farm을 즐길 수 있답니다. 로그인은 기존에 We Rule이나 God Finger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해도 됩니다. 소셜 네트워킹으로 온라인에 로그인해야지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와이파이 아이패드 버전이라면 와이파이 무선랜 지역에서만 게임을 할 수 있어요.
http://latte4u.net
We Rule과 비슷한 면이 있지만, We Farm은 더욱 세부적인 게임 진행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농작물과 가축들을 사육하며 We Farm만의 새로운 블루리본 시스템에서 최고급 농축산물로 등록되려면 가축의 하트가 나타날 때마다 잘 터치해줘서 가축을 행복하게 잘 보살펴주어야 합니다. 블루리본을 달아야지만 다른 친구들의 주문을 받을 수 있게 되니, 어렵더라도 가축을 계속 예뻐해주어야 행복지수가 올라가서 블루리본 달고 알바를 하게 됩니다.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농작물과 가축, 나무, 꽃, 연못, 트랙터와 저장 창고까지 수많은 아이템들을 하나씩 Unlock하면서 농장을 꾸며 나가는 재미가 We Rule보다 더 재미납니다. 농작물을 수확하고 가축을 팔아 GOLD를 모아서 또 새로운 농작물, 건물을 지어나갑니다.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We Rule에는 모조라는 것이 있어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도 모조를 사용해서 순식간에 작업을 완료하게 했는데, We Farm에도 Gro 라는 것으로 모조와 동일하게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도시민 여러분 친구들과 함께 귀농하여 대부호의 꿈인 Victorian Farmhouse를 지어보세요!
http://latte4u.net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