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7. 뭔가 근사한 이름 같은데, 이름 만큼 기대에 충족되는 숫자 퍼즐 게임이에요. 숫자에 퍼즐이라? 너무 어렵고 지루할 거 같지만, 아니요! 중독성 짱입니다.

Super 7은 나타나는 숫자들을 손가락으로 드래그해주어 서로 합쳐서 숫자 '7'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규칙이지만, 플레이 할 수록 나타나는 숫자도 많고, 마이너스 값, 곱하기까지 등장해서 아주 흥미진진해집니다.

Super 7은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Super 7은 아직 무료 이벤트 중이니, 다운로드 고고씽~)
iTunes 평가 ::

 

#1 Super 7 특징
Super 7은 Universal 게임입니다. 이 말은 하나의 게임으로 아이폰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고, 아이패드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아이패드의 넓직한 화면에서 Super 7은 빛이 납니다~
 
그래픽도 수준급이고, 무엇보다 나타나는 아이템들이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아요. 플레이 하다보면 어느 새 중독되서 손가락 지문이 닳고 있다는.....

#2 Super 7 플레이 방법
플레이를 시작하고 조금 있으면 숫자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숫자들은 제각기 다른 방향으로 흘러 다니는데, 손가락으로 드래그 해주면 방향을 바꿔서 움직입니다.
  

숫자를 합쳐서 숫자 '7'을 만들어야 하는데, 만약에 합쳐진 숫자가 7을 넘게 되면, Game Over 입니다. 초반엔 식은죽 먹기지만, 음수값들이 등장하고 곱하기까지 가세하면 머리에서 김이 나기 시작하죠. 게다가 숫자들이 제 맘대로 움직이다 서로 부딪혀서 7을 넘게되면 게임이 종료되니, 숫자들 움직여주고 계산하고 정신이 없어요.
  

곱하기 때문에 죽었어요. ㅡ.,ㅡ

#3 글을 마치며...
어린아이들 한테는 산수 공부도 되고 좋을거 같네요. 어른들도 간만에 산수 공부로 머리 좀 굴려 보아요. 아이와 함께 점수 내기 한판!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