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Gameloft)의 Blades of Fury가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린지 몇일 되지도 않아서 , AppStore에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Blades of Fury는 소개해드린대로, 아이폰/아이팟터치에서 최초로 출시된 3차원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싱글모드에서 컴퓨터와 대전을 할수도 있지만, 무선랜과 블루투스를 사용해서 다른 아이폰/아이팟터치 사용자와 함께 대전 격투를 벌일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Blades of Fury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Blades of Fury에서는 각기 다른 기술과 무기를 갖은 10명의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공격, 방어, 카운터어택, 콤보, 점프, 마법, 구르기, 피하기등 다양한 액션이 함께합니다.

게임은 싱글 플레이 모드, 스토리 모드, 아케이드, 서바이벌, 연습모드가 제공됩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무선랜과 블루투스를 통해서 친구들과 일대일 대전 게임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조정은 Gameloft의 대부분의 다른 게임들이 그렇듯이 하단의 가상패드를 사용하고 화면 터치와 드래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에서는 기본적인 조작과 공격/방어등을 배우게 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1256년을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아래 화면은 몇몇 상대와 겨루는 모습을 화면 캡쳐한 것입니다. 3차원 그래픽과 사운드, 액션까지 모두 환상적인 모습을 아이폰/아이팟터치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1세대 아이팟터치도 전혀 끊김 없이 매우 빠른 플레이가 됩니다. Performance에도 게임로프트가 많이 신경 쓴듯합니다.


게임 조정을 저는 아이콘(버튼)방식으로 선택해서 하단우측에 공격과 방어, 마법버튼들이 나타나있습니다. 드래그 방식으로 하면 이들 버튼 없이 화면 드래그만으로 실행합니다.




 
격투 도중 링밖으로 떨어져도 지게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

아이폰/아이팟터치 사용자 여러분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PSP 게임 처럼, 아이폰/아이팟터치에서 벌어지는 3차원 대전 격투 게임을 마음껏 즐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