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 Wings는 Heavy Mach로 유명한 아이폰/아이팟터치 한국인 개발자 변해준님의 비행 슈팅 게임입니다.

Aero Wings는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듯한 쌍엽기 전투기를 몰고 적과 교전을 하게 됩니다.

Aero Wings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iTunes 바로가기

Aero Wings는 Lite 무료 버젼도 함께 제공됩니다.
무료버젼 iTunes 바로가기


 
#1 Aero Wings 플레이 방법
Aero Wings를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중력센서로 비행기 상승과 하강을 조정하게 되고, 우측 하단의 버튼은 기관총, 좌측 하단의 버튼은 미사일과 유도탄입니다.

기관총 총알 제한은 없지만, 미사일과 유도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사일은 보스와 같이 강력한 상대를 대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직선으로만 날라갑니다.
유도탄은 좀 약간 적기를 맞출때 사용하면 좋은데, 유도탄이기때문에 적기를 따라가서 격추시킵니다.


미사일과 유도탄은 Weapon Shop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배경에 나오는 바위나 산모양의 장애물들은 피해야 합니다.

적기에게 맞거나 장애물에 부딪히면 에너지가 떨어지고 결국에는 추락하게 됩니다. 적기를 격추할때마다 떨어지는 아이템은 자동으로 수집이 되니, 괜히 아이템 먹으러 돌아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템 중에는 미사일과 유도탄 장전하는 것과 치료제등 꼭 필요한 것들이 많으니, 가능한한 많은 적기를 격추시키세요.

#2 Aero Wings만의 재미
Aero Wings를 처음 플레이해보고 느낀 소감은 기관총 쏘는 손맛이 좋다는 점입니다. 적기는 콩알 만한 느린 총알을 쏘지만, 매우 적중률이 높아서 잘 피해야 합니다.

그래픽이 귀여운 스타일인데, Aero Wings의 기관총은 속도도 빠르게 나가고 소리도 박진감 넘칩니다.


위급한 상황에선 미사일과 유도탄을 사용할 수 있는 재미도 좋구요.




50개의 레벨이 존재하니 끝까지 깨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