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팟터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문명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Sid Meier's Civilization Revolution은 다른 플랫폼으로도 여러번 출시되었던 문명 레볼루션 아이폰/아이팟터치 버젼입니다.

Civilization Revolution은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iTunes 바로가기

무료 버젼인 Civilization Revolution Lite도 있으니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무료 버젼 iTunes 바로가기

건설하고, 정복하고, 전세계를 통치하십시요!


승리에 도달하는 방법은 군사적으로, 문화적으로, 경제적으로, 과학의 힘으로 무엇이든 여러분이 개발하고 이끄는 문명의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iTunes 사용자 평가에서도 별 4.5개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ivilization Revolution을 시작하면 많은 역사 속의 영웅들을 자신의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를 터치하면 각 영웅들이 갖고 있는 특징들이 소개됩니다.



주인공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Turn Base 방식으로 자신의 도시를 발전 시키고, 새로운 과학 문명을 연구하고, 군사를 양성하고,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고 다른 나라와 동맹을 맺거나 전쟁을 하면서 자신만의 문명 국가를 발전시켜 나가게됩니다.

주변의 바바리안 지역은 쉽게 정복할 수 있고, 정복 후에 황금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명을 연구하고 발전해야지만, 더욱 강력한 도시와 군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명 연구를 게을리 하지 말아야합니다.

도시에서 병사를 양성하거나, 새로운 건물을 짓거나하는 행위는 Turn base로 시간이 소요 되기 때문에, 여러번 자기 Turn이 되어야 새로운 유닛이 생성됩니다. 예를들어 워리어를 양성한다고 해놓으면 2번의 Turn이 지나야 새로운 워리어가 탄생합니다.

초기에는 워리어와 세틀러밖에는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문명이 개척되면 궁수도 양성할 수 있게 됩니다. 세틀러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해서 새로운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도시 사이에 도로를 건설하게 되면 매우 빠르게 유닛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도시내에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게 되면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또한 새로운 문명을 개발해내면 새로운 유닛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전투모드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적의 도시나 병사를 지정하면 전투가 벌어지고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간단하게 전투는 종료됩니다. 전투에서 이길수록 병사의 경험치가 올라가 업그레이드 됩니다.



군사도 중요하지만, 외교도 신경써야합니다. 외교를 통해 동맹을 맺거나, 물품 거래를 할수도 있습니다.


전투모드가 너무 단조로운 느낌이 아쉽긴 하지만, 인류의 문명을 관점으로 모두 발전시켜 나가면서 자신의 국가를 지키고 확장해나가는 방식이 아기자기 합니다.

턴베이스의 전략시뮬레이션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문명 국가를 건설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