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년 중동의 예루살렘을 배경으로 한 Gameloft의 최신작 Assassin's Creed를 소개합니다. Assassin's Creed 는 닌자와 같은 암살자가 되어 싸우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Gameloft사는 아이폰/아이팟터치 게임 제작사로 발표하는 게임마다 대작을 만들어내는 믿을 수 있는 개발업체입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아스팔트 4, Brother in Arms, Hero of Sparta등 많은 히트작들이 모두 Gameloft의 작품입니다.

Assassin's Creed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Assassin's Creed은 점점 발전하는 아이폰/아이팟터치의 그래픽 기술을 반증이라도 하듯이, 뛰어난 그래픽과 빠른 움직임을 자랑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멋진 동영상 인트로가 펼쳐집니다.

Assassin's Creed는 과거 출시되었던 Hero of Sparta와 매우 흡사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습니다. 화면에 가상으로 그려지는 게임패드를 사용하여 주인공을 조정하고, 점프, 강한 공격, 약한공격, 방어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 게임 화면입니다. 화살표가 가르키는 방향으로 가야지만, 임무를 완수 할 수 있습니다. 거리가 먼 장애물은 뛰어가면서 점프를 하면 넘을 수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푸른 보석을 계속 먹게 되는데요. 이것들을 모아서 생명수치를 늘리거나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칼을 사용할때는 두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하나는 약한 공격이지만, 빠른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또 다른 칼 버튼은 느리지만, 강한 공격력을 갖고 있습니다.

칼을 사용한 실제 싸움 장면입니다.

Assassin's Creed에는 미니 게임 형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풀어야할 과제도 주어집니다. 예를들어 아래는 성안에 들어가는 열쇠는 갖고 있는 사람의 주머니를 소매치기하는 장면입니다.

미니 게임으로 화면을 드래그 하면 주머니 안이 점점 보여지면서 열쇠를 재빠르게 찾고, 열쇠를 주머니 밖으로 빼내는 것을 주어진 시간안에 완수해야합니다.

처음에는 주머니 안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화면을 드래그 해주는 부분이 점점 보이게 되어 열쇠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아래 미니 게임은 포로로 잡은 병사를 압박해서 답을 얻기 위한 미니게임입니다. Osu! 리듬 게임처럼 원이 적당히 작아졌을때 순서에 맞게 화면을 터치해주는 방식입니다.

Gameloft사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묻지마 다운로드 어플이 되겠습니다. ^^
주말을 맞이하여, 즐 게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