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아이팟터치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Flower Garden이라는 일종의 화분키우기 아이팟터치 어플입니다. 화분에 씨를 뿌리고 꽃에 따라 적당히 물을 주면, 곧바로 싹이 트는 것도 있고, 시간을 들여 관리해줘야 꽃으 피우는 것도 있습니다.

여러개의 화분에 다른 종류의 씨앗을 심을 수 있습니다.

Flower Garden에는 재밌는 요소들이 있는데요, 꽃을 키워 가위로 이 화분 저 화분에서 잘라내어 꽃다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꽃다발은 메세지를 첨부해서 이메일 선물로 보낼 수 있답니다.

Flower Garden은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화분에 물을 줄때는 우측 상단의 물 표시를 계속 누르고 있는 동안 물이 계속 뿌려집니다. 어떤 화분은 물을 많이 줘야하지만, 어떤 꽃은 물을 너무 많이 주면 죽습니다...

꽃의 종류에 따라 물을 주도록 하세요.

자연의 소리를 내는 평온한 사운드도 지원합니다.


아래는 꽃다발을 만드는 모습입니다. 한 화분에서만 자르지말고 여러 화분에서 꽃을 잘라서 꽃다발을 만드는게 더 좋습니다. 화분의 꽃을 터치하면 가위가 나타납니다.
편지지 색상도 여러가지입니다. 화면을 슬라이드 해보세요.

3D 화분이라, 화면 하단의 화분부분을 돌려주면, 실제로 화분이 돌아갑니다.

화분 선택은 화면 좌측 화단의 메뉴 표시를 눌러주시구요.

화분 이동은 화분선택을 해서 할 수도 있지만, 화분 보는 화면에서 중간쯤에서 슬라이드를 해주셔도 됩니다.

씨앗은 플레이 하는 동안, 새로운 씨앗을 사용할 수 있게 Unlock됩니다.

.Tips.
 - 아이팟터치를 기울여 화분을 보세요.
 - 물을 주자마자 꽃을 잘라서 꽃다발을 만들면 더 화사하게 예쁘게 됩니다.
 - 마음에 안드는 분에게는 바짝 마른 꽃이나 물을 많이 줘서 죽어가는 꽃으로 꽃다발을...
 - 꽃다발 화면에서 아이팟터치를 흔들면 꽃다발이 다시 만들어 집니다.

한 사람을 위한 화분을 키워서 꽃다발 선물을 보내보세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팟터치 어플과 게임-생활속의 아이팟터치]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