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tore에서 아이팟터치 게임을 보다보면, 익숙한 이름 레모네이드 타이쿤이 보입니다. 그런데, 아이디어만 레모네이드 타이쿤이지, 절대로 받지 말아야할 게임입니다. 정말 재미없습니다.

레모네이드 타이쿤을 기대하고 플레이해보고 바로 삭제.... ㅡ.,ㅡ

그런데, 오리지날 레모네이드 타이쿤과 정말 비슷하게 잘 만든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Fruit Juice Tycoon(Blue Mango Twist)는 게임성이 오리지날 레모네이드와 견줄만하게 재밌습니다.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작은 길거리 샵에서 생과일 쥬스를 만들어 팔면서 수익을 창출하고 수익으로 새로운 기계를 들여놓는다던지, 생과일 음료 재료를 구입하는게 사용합니다.

Fruit Juice Tycoon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는데, Blue Mango Twist 와 동일 게임입니다. AppStore 별 4개 이상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생과일 쥬스 만들기.
푸드 셀렉터를 터치할때마다 과일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같은 종류의 과일이 순서대로 쌓이도록 순서를 조절해줍니다.
같은 과일이 3개가 연속으로 매치되면, 하단의 쥬스 생성기로 내려가게됩니다.

.생과일 쥬스 담기.
쥬스 생성기에서 고객이 원하는 쥬스를 터치합니다.
쥬스 생성기 아래 가운데를 터치하면 컵에 음료가 차기 시작합니다.
주의 : 음료가 적거나 넘치면 고객이 좋아하지 않습니다.
음료가 거의 다 차면 컵을 다시한번 터치해서 쥬스 생성기를 잠그게 됩니다.
컵을 마지막으로 한번 더 터치하면 고객에게 서빙됩니다.

.생과일 쥬스 내가 마시기.
엉뚱한 쥬스를 만들거나 쥬스가 적거나 넘치게 되면 고객의 컴플레인을 받습니다.
고객이 컴플레인 하지 않도록 잘못만든 쥬스는 내가 마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재료비가 마이너스 됩니다.
우측의 Drink 버튼을 누른채로 잘못만든 음료컵을 터치하면 내가 마시게 됩니다.

그날 장사를 시작하기 전에 뉴스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식음료 재료는 적당히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이 사봤자 돈만 날리게 됩니다.
적당히 하루 장사할 만큼만 구입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아래 화면 상단이 현재 재고 수량입니다.
물품 아이콘에 쓰여진 숫자가 구입되는 양입니다. 아래 화면의 경우 1상자를 구입하면 45개의 과일이 생깁니다.

가게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생과일쥬스 기본 재료 비율 : 생과일3+얼음3+설탕1+컵1

과일 매치해서 생과일 쥬스만들어야지, 고객주문에 따라 컵에 따라서 서빙해야지 멀티로 가게를 운영해야해서 정신없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쥬스는 컵에 넘치구요. ㅡ.,ㅜ

가게를 업그레이드하고 확장해서 쥬스 제국을 건설하십시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