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Attack은 아이팟터치 게임으로 우주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작 시리즈인 Blue Defend에서는 행성을 방어하는것에 목표가 설정되었으나, 후속 작품인 Blue Attack에서는 외계함선과의 본격적인 전투를 하게 됩니다.

Blue Attack은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Blue Attack에서 여러분은 거대한 함선을 지키면서 외계함선을 물리쳐야하는 전투기 조정사입니다. 소형비행편대의 대형을 바꾸거나, 소형전투기를 모함에서 더 호출하거나 수리를 위해 모함으로 돌려보낼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그래픽 수준은 전작인 Blue Defend의 그래픽을 그대로 차용하였으나, 심플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복잡한 외계함선의 모습을 그려내었습니다.

외계함선을 공격할때는 함선의 핵심 코어를 없애면 함선 전체가 폭파됩니다. 화면 상단의 긴 녹색바는 모함의 에너지이고 두번째는 내 전투정의 에너지 그 하단은 내 편대의 전투기들의 에너지입니다. 붉은색은 외계함선의 에너지 입니다.

좌측상단의 폭탄은 그 위력이 매우 강력하여 주위의 모든 함선을 한꺼번에 섬멸시킬 수도 있습니다.

레벨을 클리어 할때마다, 무기체계를 더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습니다.
Auto Upgrade로 간편하게 자동으로 업그레이시킬 수도 있습니다.

우측 상단버튼은 소형함대의 전투대형을 변화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두번째 버튼은 모함에서 소형전투기를 더 부를 때 사용하고 그 아래는 모함으로 소형 전투기를 돌려보낼때 사용합니다.

플레이도중 나타나는 화살표 방향으로 적의 함선과 내가 지켜야할 모선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붉은색 화살표는 외계함선의 위치이고 파란색 화살표는 우리편 모선의 위치입니다.

Blue Attack은 Blue Defend보다는 게임적인 요소를 더욱 많이 보강하였습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소형편대를 구성하는 기능,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기능들도 추가하였습니다.

뛰어난 그래픽은 아니지만, 심플한 구성으로도 괜찮은 게임성을 보여주는 아이팟터치 우주전쟁 Blue Attack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