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st 이미 많이 알려진 TV, Video, Music, 영화, 애니메이션.......등등 수많은 고품질 비디오 컨텐츠를 제공하는 웹서비스 입니다. (기존에는 별도의 클라이언트가 필요했지만, 웹서비스로 전향했습니다.)

Joost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는 질적으로 YouTube와는 다릅니다.
YouTube의 동영상은 사용자 중심의 UCC로 제작된 컨텐츠가 대부분입니다.
물론 그중에는 좋은 프로그램도 많지만, 거의 대부분이 재미삼아 찍거나 의미없이 지나가는 컨텐츠도 많습니다.

Joost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개인이 자체 제작한 UCC컨텐츠는 없습니다.
모든 영화, 애니메이션,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등 실제 프로그램을 라이센스 계약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더욱이 Joost의 사용은 무료입니다.
TV를 시청하듯이, 영화를 보면서 중간에 나오는 광고를 보는 방식입니다.

과거의 TV모습을 요즘 시대에 맞게 웹으로 옮겨놓았습니다.

바로 이런 획기적인 Joooooooooost 서비스가, 아이팟터치로 제공됩니다.
아이팟터치용 Joost를 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이기 때문에 무선랜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실행됩니다.
곧바로 실행해보면, 수많은 고품질의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어떤 이유에서인지 컨텐츠 목록까지는 제대로 보이지만, 실제 컨텐츠를 터치하면, 플레이가 되지 않고, 서버와의 네트웍이 끊어졌다고 나옵니다. 외국에서도 동일한 문제로 플레이가 안된다고 하니, 곧 수정된 버젼이 배포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가 해결된다면, 최고의 IPTV를 아이팟터치로 만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수정 : Joost 아이팟터치에서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Joost 웹서비스 보기 : http://www.joost.com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