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niper는 애플의 AppStore에서 판매되는 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과 게임의 세일판매 상품과 무료 프로모션 제품을 찾아서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ppSniper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AppStore에서 판매되는 아이팟터치 프로그램들은 가격을 대폭 낮추어 세일을 하거나 무료로 판매되기도 합니다. 이런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유료어플들은 무료어플들보다 대체로 우수한 품질입니다.

하지만 이런 세일 or 무료 기간은 갑작스럽게 이루어지고 그 기간도 매우 짧습니다.

AppSniper는 세일 or 무료 기간에 해당되는 유료어플을 찾아 보여줍니다. 또한 관심상품을 따로 등록해 놓고 해당상품이 세일을 하는지도 매번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선랜이 되야지만 새로운 세일정보를 받을 수 있지만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기존에 인터넷에서 받은 세일정보는 볼수있습니다.


AppSniper 에서 세일 or 무료 기간의 상품을 보다가 상품을 터치하면 자세한 상품정보를 볼 수 있고 Buy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AppStore가 자동실행되어 해당상품을 화면에 표시해 줍니다.

AppSniper의 Buy 버튼 옆에 타겟버튼은 관심상품으로 AppSniper에 등록 해 줍니다. 별도로 화면 하단의 Snipe버튼으로 관심상품 화면에서 새로운 상품을 등록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유료어플이나 게임을 세일가격이나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