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이 날씨가 많이 추워질땐, 일기예보 체크가 필수죠.
그래서 아이팟터치 유저를 위해 준비한 The Weather Channel입니다.
The Weather Channel 은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The Weather Channel 은 전세계 지역의 날씨를 예보해주고, 현재 기상상태, 시간별, 36시간, 10일 예보등 다양한 예보를 제공합니다.

어제 일기예보를 보는데, 현재 기온과 별도로 체감온도까지 표시되더군요.

기본 상태가 미국지역으로 온도표시도 화씨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국도 지원하니 서울이나 다른 도시를 검색하시고 온도표시도 섭씨로 변경하세요. 온도표시는 섭씨로 변경후 바로 적용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프로그램 종료후 다시 실행해보시면 섭씨로 변경되어 있을겁니다.
아래 화면을 잘 보시면 구름밑에 온도와는 별도로 Feels Like 에도 온도가 표시됩니다.
어제와 같이 날씨도 많이 춥고 바람도 심하게 부는 날의 Feels Like에 표시도는 체감온도는 매우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Explore Map을 터치하시면 지도상의 모습으로 일기예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는 한국을 지원하지 않아서 보여지는건 없습니다. 북미지역은 아마도 지원하겠죠?

아이팟터치의 기본 날씨 어플도 있지만, The Weather Channel이 더욱 자세한 정보와 지도를 통해 주변지역의 날씨까지 볼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