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Tennis는 온라인 테니스 게임으로, 무선랜을 통해 인터넷의 전세계 사용자와 테니스를 플레이하는 아이팟터치 게임입니다.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온라인 게임이지만, 오프라인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랜이 안되는 곳에서는 컴퓨터와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팟터치만의 UI의 장점을 잘 살린 게임이라, 기본적인 플레이어 조작은 화면터치로 합니다.
공을 서브할때는 화면을 한번 터치하면, 공을 공중에 띄우고, 한번 더 터치하면 서브를 날립니다.

그밖에 조작은 화면 하단 양끝을 터치하면, 오른쪽 왼쪽으로 플레이어가 움직입니다.
그리고, 공이 너무 앞으로 떨어지거나 뒤로 가야하는 경우에는 플레이어를 터치한 상태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어를 잡고 상하좌우 모두 움직여도 되지만, 이렇게 하니까 재미가 없더라구요.

서브시에는 화면을 터치해야 공을 칩니다만, 그 다음 부터는 공이 오는 방향으로 플레이어만 움직이면, 알아서 공을 쳐냅니다.

공을 쳐낼때, 터치를 기울이면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쳐낼수 있습니다.
그밖에 터치를 기울이는 것으로 여러 기술이 있는데, 아직 제가 잘 모르겠네요.

컴퓨터 대전도 해봤지만, 역시나 온라인 대전으로 직접 사람과 플레이 하는게 재밌더군요.
그러나, 인터넷문제인지, 온라인 게임시 화면 움직임이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이 생기더군요.
그렇다고 아주 플레이를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좀 아쉬운 점입니다.

사운드도 팡팡~ 터지니 테니스 코트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