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T (My Little Tank)는 PDA 어플과 게임의 명가 Astraware사의 작품입니다. Astraware는 PALM에서 여러분이 잘아시는 비쥬얼드와 미친수족관등을 출시했었습니다.

MLT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아이팟터치에서 Astraware의 게임이 나오기 시작하니, 더 좋은 어플들도 하나씩 컨버젼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MLT, My Little Tank는 탱크게임으로, 레벨마다 주어진 임무를 완수해야합니다. 임무는 적의 모든 탱크를 파괴하는 것에서부터, 아군 기지를 탱크로 방어하는 역할, 적의 군수품 공장을 부수는 일까지 레벨마다 다릅니다.

탱크의 주포는 자동슈팅됩니다. 탱크만 잘 조정해서 적을 섬멸하면 됩니다.

탱크를 조정하는 방법은 중력세서, 화면터치, 화면 드래그, 가상 게임패드등 다양한 방법중 선택해서 사용하면됩니다. 기본은 중력센서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터치 방식이 젤 낫더군요. 중력센서는 어려워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의 탱크도 점점 강력해져서 2번 3번 맞아야 파괴되는 슈퍼탱크들이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중간중간에 치료(?) 아이템과 핵폭탄 아이템들도 등장합니다. 기지 방어시에는 적의 공격으로 기지가 파괴되지 않도록 지키면서 적 탱크를 모두 없애야합니다.

Astraware사의 게임이 그렇듯이, 아기자기하게 재밌게 꾸며놓았습니다.
그래픽/사운드 모두 괜찮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