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loft사의 아스팔트(Asphalt)4, 아이팟터치 버젼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아이팟터치 펌웨어 2.1에서 발생하던 드리프트시의 찢어지는 사운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젼은 1.3.8 입니다.

아이팟터치 2.1로 펌업하신 후, 사운드 때문에 문제가 있는 문들은 새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사운드 문제로 사운드를 아예 꺼버리고 했었는데요.

좀전에 테스트 해보니, 이제 정상적으로 돌아온거 같습니다.

미비하지만 그래픽이 아주 약간 수정된 부분도 보이고, 좀 더 안정화시켰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는 게임 소개]
2008/09/06 - [.아이팟터치게임Story.] - .[AppStroe] 최고의 레이싱 게임, Asphalt 4: Elite Racing.

내용추가 : 어제 집에서 좀 많이 플레이를 해보니, 게임 로딩 속도가 정말 눈에 띄게 빨라졌습니다. 그리고, 드리프트시 사운드 깨지는 문제는 98%정도 해결된것으로 보입니다. 

2% 모자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모든 도시가 그런건 아니지만, 간헐적으로 사운드가 깨지는 문제가 아주 약간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번 처럼 플레이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고, 어쩌다 한번씩 발생됩니다. 전혀 발생되지 않을 때도 있구요.

그리고, 렉현상도 많이 사라졌는데, 플레이 도중 튕겨나갈때도 있군요.

그리고, 무선랜으로 멀티플레이를 다시 해보았는데, 지난번 버젼까지는 통신이 끊기는 경우가 빈번했는데, 이번 버젼은 무선랜으로 멀티게임이 매우 잘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