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아내로부터 생각지도 않은 비싼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남자들은 어른이 되어도 장난감을 버리지 못하고 더 값비싼 것을 갖고 싶어하는 거 같습니다.

Apple에서 출시된 iPod Touch 16기가 모델을 선물 받았습니다. 너무 갖고 싶었던 거라, 포장 뜯기도 아까워서 한참을 꾹 참았습니다.

iPod Touch는 그전시대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디지탈화하는데 성공한 제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특히, 커버플로우로 앨범 쟈켓을 보고 고르면서 음악을 듣는 것은 음악을 더 이상 귀로 듣는 것이아니라, 눈으로 보고 듣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물을 받은건 좋은데, 막상 아이팟을 갖게 되니,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유무선 공유기등등 액세사리 구입비용도 만만치 않을거 같습니다.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은 탓에 당분간은 최소한의 구입만을 생각중인데, 언제 또 마음이 바뀔지 모르죠.

액세사리 제1순위로 구입한 제품이 코집(Cozip) 케이스입니다. 이번에 클리앙(www.clien.net)에서 공구하는 것을 보고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사이에서 고민하다 레드색상으로 선택하였구요. 문양은 아래 사진처럼 베로니카 문양을 신청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예쁘게 나온거 같습니다. 남자가 좀 여성스러운 케이스를 갖고 다니는거 같은데, 제가 예쁜 걸 좋아 하다보니...흠.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만간 해킹을 할 예정인데, 아직은 기본 어플만으로도 재밌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에서도 무선랜이 잡혀서 짬짬히 사용하고 있는데, 활용도를 높이려면 집에 유무선 공유기는 꼭 필요할거 같습니다. 무선랜 없이는 터치의 기능을 반밖에 사용못한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유무선 공유기는 ipTime G시리즈를 생각하고 있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속도는 G504가 가장 좋은데 가격이 5만원이 넘고 G104는 3만원인데 속도가 좀 딸리는거 같구요. 돈 때문에 고민중입니다. 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