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사용하던 Palm 계열의 Sony Clie NX80 으로는 신문,영화,음악,게임,사전,PIMS,가계부,메모,시간표,사진등등 정말 많은 용도로 사용했었다. 그중에는 뉴스클립핑 기능을 사용해 iSilo에서 신문을 보는 경우도 많았다. 그런데, 아이팟터치에서의 비슷한 맥락의 사용은 보다 멀티미디어적으로 화려한 변신이 된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거에도 Podcast를 이용은 했으나, 뉴스용 MP3 정도 가끔 다운받아서 클리에로 듣는 정도 였는데, 아이팟터치는 화려하다. iTunes에서 PodCast항목을 누르자 화면에 뿌려지는 각종 뉴스, 영어학습, 요리, 여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까지, 컨텐츠가 넘치고 넘쳐 흘렀고, 게다가 무료이다.

iTunes에 등록한 Podcast는 자동적으로 매일 새로운 컨텐츠를 iTunes에서 수신하고 터치와 싱크만 하면 출퇴근 길이 흥미진진해진다. National Geographic의 멋진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고화질에서 즐기는 아침은 라이프 스타일 자체가 풍부해지는 느낌이다.

Text를 읽던 신문 클리핑에서, 보고 듣는 즐기는 화려한 미디어로 세상을 바꾸어 놓은 아이팟 터치라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팟 터치 Podcast 목록 : http://latte4u.tistory.com/3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