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TrigonAppStore의 유료게임입니다. 일본 게임회사인 NAMCO사에서 아이팟터치용으로 출시한 게임입니다.

Star Trigon은 우주에서 사고를 당한 친구를 구해내는 게임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3 가지가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주인공을 선택하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구하는 방법은 각 별들 사이를 날아다니면서, 삼각형을 만들어내고, 조난당한 친구가 그 삼각형안에 있으면, 구해낼 수 있게 됩니다. 

별에서는 중력때문에 빙글빙글 주인공이 돌게 되구요. 적당한 타이밍에 화면을 터치하면 슝하고 날아가게 됩니다. 타이밍을 잘 생각해서 각도가 건너편 별에 도달할 수 있으면 되는데, 때론, 각도가 벗어나서, 영영 우주미아가되서 죽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파란 그래프가 남은 산소의 양입니다. 산소가 없으면, 계속 움직일 수 없구요. 친구들을 구해낼대마다 중간중간에 산소통 아이템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별 밖에 사각 테두리가 있어서, 한번 정도 실수하는건 커버가 되기도 하구요. 이미 만들어진 선을 이용해서 삼각형을 만들기도 합니다. 보너스 판에서는 삼각형이 아니라, 별들 주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다 먹어야 하기도 합니다.

별 주위를 빙글빙글 도는것 때문에 은근히 각도 맞추기가 생각만큼 잘 안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