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oop은 강력 추천 드리는 알록달록 구슬치기 Zuma의 아이팟터치 버젼입니다.
Zuma하면 중독성 높은 게임으로 유명한데, 이 게임도 중독성에 한몫합니다.

PuzzLoop은 AppStore에서 유료와 무료버젼 두가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만, 무료버젼은 3판밖에 할 수가 없습니다. 재미를 위해 유료버젼을 설치하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게임 모드는 Stage와 Endless 모드 두가지가 있습니다.
Stage모드에는 각 레벨을 격파하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Endless 모드는 끝없이 구슬이 나오게됩니다.

게임 방법은 가운데 대포모양에 나오는 구슬과 같은 색 구슬쪽으로 발사해줍니다. 같은 색 구슬끼리 3개 이상 만나게 되면 구슬이 없어지게 됩니다. 구슬은 끊임없이 나오면서 빨리 없애지 못하면, 라인 끝까지 구슬이 다차서 죽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색 사이에 있는 구슬을 없애서 구슬이 연결되면서 3개이상이라 없어지면, 나오던 구슬이 뒤로 붙게 됩니다. 설명드리기 힘드네요..

파랑파랑파랑빨강빨강파랑파랑파랑

이런식으로 구슬이 이러져 있을때, 빨강색 구슬이 대포에 나와서 빨강구슬들을 없애게되면, 파랑구슬들이 연결되면서 3개이상이기때문에 파랑전체가 없어집니다. 그런데, 이렇게 연달아 없어지는 경우에는 줄줄이 나오던 구슬들이 뒤로가면서 빈공간을 메꾸게 되어있습니다.

PuzzLoop만의 새로운 아이템들은, 게임 도중 회오리 바람, 두더쥐 같은 방해꾼들이 등장해서 내가 쏜 구슬을 튕겨나가게 합니다. 폭탄구슬을 발사하면 같은 색 구슬이 모조리 없어지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