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사실 토익이라는 영어시험을 별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영문 에세이도 써주고 서양인 면접관과 1대1 인터뷰도하는 IELTS 정도는 되어야, 아! 이게 진짜 영어 시험이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토익의 절름발이 시험형식과 토익점수만 요구하는 기업들 때문에 영어 교육이 엉뚱하게 흘러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latte4u.net
하지만, 한국에서 토익 점수 없으면 어디 입사원서 내기도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대학생도 직장인도 모두 모두 매달리는 토익 시험! 이 지긋지긋한 시험을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는 없을까요?
http://latte4u.net
아이폰의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이 알록달록 그림 카드 1000장으로 토익 어휘력을 높여드리겠습니다.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1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의 특징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1000개의 단어카드가 예쁜 그림과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의 눈을 즐겁게하며 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작사의 재미난 어플 소개에 대한 몇가지 멘트를 한번 볼까요?

① 영화 «300»을 능가하는 스.파.르.타.식 트레이닝: 확실히 외울 때 까지 반복됩니다. 

② 알고 보면 엄청 저렴한 가격: 단어 10개에 오십원, 100개에 오백원, 1000개 오천원!

③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암기 도우미: 그림으로 돕는 신 개념 연상법

④ 게임 필요없다! 이게 바로 게임이다: 게임처럼 즐기면서 하는 대박 학습법

⑤ 경품 응모 이벤트를 통한 꿩먹고 알먹기: 어플 가격의 10배 20배에 달하는 대박 경품들
http://latte4u.net
네,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단어 암기 어플 답게, 외울때까지 무한 반복으로 단어를 암기하도록 합니다. 또한 단어와 카드 그려진 그림을 연상해서 기억하도록 합니다. 공부를 열심히 한 분들에게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2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 구입시 고려 사항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간단하게 토익 어휘력을 높일 수 있도록 심플한 사용이 특징입니다. 이 때문에 복잡한 사용법이나 기능은 없지만, 단어 외울 때 쓰던 종이 단어장에 별 다른 기능이 필요없듯이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단어장에 충실합니다.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에는 발음 기능은 없습니다. 또한, 단어의 뜻은 한가지만 제공하여 빨리 단어를 익히도록 합니다. 예문 같은 건 없습니다. 오로지 단어 암기!

그리고, 단어의 수준은 토익 기본편이기 때문에, 고득점자에게는 쉬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작사에서  예시로 제공하는 랜덤 10단어 입니다.
- attorney
- breakage
- corridor
- conference
- enhance
- proceed
- policy
- remote
- suburban
- submit
http://latte4u.net
#3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 사용 방법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을 처음 실행하면, 간단한 학습자 닉네임 등록과 학습자의 반응 속도를 체크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http://latte4u.net
처음에 주어지는 10개의 단어카드는 메인 화면에서 카드를 터치하면 [My Card Collection]으로 학습할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레벨업이 될때마다 카드가 더 많이 생기게 됩니다.
  
http://latte4u.net
단어 퀴즈 학습은 [Start]를 눌러서 실행합니다. 단어가 보여지고, 객관식에서 올바른 뜻을 선택해주는 방식으로 학습이 진행됩니다. 틀린 답을 선택하면 단어 카드가 보여지면서 그림과 단어를 연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문제는 반복적으로 출제되고, 레벨업이 될수록 학습해야할 단어 문제는 늘어나게 됩니다.
모든 문제를 풀게되면, 새로운 단어 카드를 받게 됩니다.
http://latte4u.net
공부를 열심히 하면, 응모권이 주어지는데, 응모권은 메인 화면 좌측 하단의 선물 꾸러미를 터치해서 이벤트에 응목할 수 있습니다.
 

#4 글을 마치며...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은 토익 기초 단어 1000개를 재밌고 쉽게 학습하기에 좋은 교육용 어플입니다. 단어장의 카드 그림과 단어를 연관지어 학습 할 수 있게끔 만든 점이 돋보이고, 무엇보다 카드 그림 자체도 무척 신경을 써서 예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http://latte4u.net
기초부터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추천합니다.
http://latte4u.net
.아이폰 4 출시 기념 : 토익 영단어 트레이닐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아이폰 4 출시기념으로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5분만 모시겠습니다.

리딤 보물찾기!
아래 QR 코드를 아이폰 카메라로 읽어 보세요. 그 중에 토익 영단어 트레이닝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는 단어가 숨겨져 있습니다.

QR 코드로 읽은 당첨 단어를 트위터 아이디와 함께 블로그 댓글로 달아 주세요. 당첨 단어별로 선착순 5분에게 리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규칙 1. 당첨 단어별 선착순 1명
규칙 2. 1인 1당첨 인정
규칙 3. 트위터 아이디 필수 & latte4u 팔로잉

리딤 보물을 찾으시든 못찾으시든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그래야 저도 기운이 좀 나지 않겠습니까?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qrcode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바코드가 옆으로만 길다고 생각하면 오해입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새로운 2차원 형식의 바코드가 QR코드입니다. QR 코드라는 명칭은 덴소 웨이브의 등록상표 Quick Response에서 시작되었고, 기존의 바코드에서 숫자 몇개만 기록하던 한계를 벗어나 문자를 포함해서 기록할 수 있고, 용량도 숫자 7089자, 문자(ASCII) 4296자, 한글 1817자의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QR 코드는 일본에 매우 많이 보급되어, 일본에는 광고 전단지, 신문, 잡지, 포장지 등 각종 인쇄매체에 QR 코드가 있어서 휴대폰 카메라로 QR 코드를 읽어, 쉽게 인터넷에 연결되는 홍보수단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함에도 개인정보에 대한 QR 코드를 인쇄해서 명함을 받은 상대방이 쉽게 연락처를 등록할 수 있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QR 코드가 어떻게 생겼냐하면요! 아래 그림처럼 이상한 정사각형 모양을 하고 있답니다. 아래 예제는 Latte's Planet에 대한 QR 코드입니다. 아이폰으로 스캔해보세요.
qrcode
아이폰에서도 카메라를 통해 QR 코드를 직접 읽을 수 있어서, QR 코드에 갖다 대기만하면 자동으로 바코드를 읽어 인식합니다. 아이폰에서 QR 코드를 읽기 위해서는 QR 코드 리더 어플을 설치해야하는데, 앱스토어에는 무료 QR코드 리더 어플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대표적인 QrooQroo와 스캐니는 국산 QR 코드 무료 어플입니다.


바코드,QR코드 리더 - QRooQRoo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QR코드 리더, 스캐니 (Scany)는 AppStore 무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QrooQroo는 최저가 검색과 Barcode 스캔, QR 코드 스캔등을 지원하고 좀더 예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QrooQroo를 사용하려면 초기에 가입신청을 해야하는데, 로그인ID와 패스워드만 등록하면 간단히 등록처리됩니다. 스캐니는 기능이 심플하고 QR 코드 리더 사용을 위해 가입신청도 필요 없습니다. 라떼는 QrooQroo를 주로 사용하지만, 스캐니도 간편한 QR 코드 리더로 손색이 없으니, 입맛에 맞는 것으로 골라 사용하세요.

QrooQroo 사용법
STEP 1. QRcode Scan을 터치한다.
STEP 2. 카메라로 보이는 사각형 안에 QR 코드를 갖다 댄다.
STEP 3. QR 코드에서 읽어들인 URL 링크를 클릭한다.
FINISH. URL 링크에 따라 앱스토어나 웹사이트가 연결된다.

  
[QrooQroo 메인 화면] [QR 코드 스캐닝] [결과] 

스캐니 사용법
STEP 1. 스캐니 메인 화면을 터치한다.
STEP 2. 카메라로 보이는 사각형 안에 QR 코드를 갖다 댄다.
FINISH. QR 코드로 읽어들인 URL에 따라 자동으로 링크가 연결된다

  
[스캐니 메인 화면] [QR 코드 스캐닝] [앱스토어 어플]

나만의 QR 코드 만들기

QR 코드는 제작사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STEP 1. QR 코드에 담고 싶은 텍스트나 이미지, URL 등을 입력합니다.
STEP 2. Create Code 를 클릭합니다.
FINISH. 생성된 QR 코드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HTML 코드를 복사해서 사용합니다.

[QrooQroo 웹사이트]

[스캐니 웹사이트]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