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Z는 전 세계 인류를 좀비로 만드는 엽기적인 사건을 일으키게 됩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아기도 Dr.Z에게 납치되고, 이제 우리에게 남은 건 당신 뿐입니다.

NineHeroes에서 아기를 구하고 인류를 구원 할 아홉명의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NineHeroes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NineHeroes는 얼핏보면 식물 대 좀비의 아류작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게임의 재미와 그래픽 퀄러티는 훌륭한 디펜스 게임입니다.
 

전투는 식물 대 좀비처럼 화면 상의 4개의 라인에서 쳐들어오는 좀비에 맞서, 동물 캐릭터들을 내보내서 싸우게 됩니다.

식물 대 좀비와 다른 점은 동물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방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좀비의 성을 무너뜨리고, 모두 없애야 합니다.
 

좀비를 공격하는 방법은 3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영웅 캐릭터들을 이용한 공격, 마법 스킬을 이용한 공격, 영웅을 이용한 공격입니다. 초반에는 슈퍼 영웅 캐릭터가 없기 때문에 영웅 캐릭터와 마법 스킬만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영웅 캐릭터 고양이, 닭, 오리, 너구리, 돼지, 용등 9가지 캐릭터입니다. 영웅 캐릭터는 업그레이트 해줄수록 더욱 강력해지고, 레벨 5 단위로 캐릭터 모습도 멋있게 변신하게 됩니다. 최대로 레벨업 할 수 있는 단위는 20입니다.
 

마법은 화살, 폭탄, 물소떼 3가지인데, 역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슈퍼 영웅은 일반적인 고기로는 구입할 수 없고, 닭다리로만 가능합니다. 닭다리는 게임 도중 벌어지는 미니게임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NineHeroes는 식물 대 좀비만큼 재미있고, 중독성이 깊은 디펜스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