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나 긴급한 해외출장으로 외국에 나가게 된다면, 답답한 외국어 실력때문에 갑갑하셨죠?
http://latte4u.net
TouchReader Pro는 아이폰 카메라로 책이나 간판, 도로표지판, 신문의 글자를 사진으로 찍어서 번역을 해주는 카메라 번역기입니다. 사진으로 찍은 글자들은 이미지로만 인식이 되고, 사람처럼 글자로 바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먼저 문자 인식 단계를 거쳐서 문자로 변환된 후에 번역을 하게 됩니다.

TouchReader Pro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아직 사용자 평가는 없음)


#1 TouchReader Pro의 특징
TouchReader Pro는 카메라+문자인식+구글번역+검색이 합쳐진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아이폰만 있으면, 아이폰의 카메라를 통해 외국어를 번역해 보고, 사용자가 원한다면 검색까지 해볼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우측 하단의 환경 설정을 터치하면, 언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TouchReader Pro에서 제공하는 인식되는 언어(6개)와 번역언어(43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latte4u.net
문자로 인식 가능한 언어 
KOREAN, ENGLISH, SPANISH, GERMAN, FRENCH, ITALIAN
http://latte4u.net
번역이 가능한 언어
AFRIKAANS, ARABIC, BULGARIAN, CHINESE_SIMPLIFIED, CHINESE_TRADITIONAL, CROATIAN, CZECH, DANISH, DUTCH, ENGLISH, ESTONIAN, FILIPINO, FINNISH, FRENCH, GERMAN, GREEK, HEBREW, HINDI, ICELANDIC, HUNGARIAN, INDONESIAN, IRISH, ITALIAN, JAPANESE, KOREAN, LATVIAN, LITHUANIAN, MACEDONIAN, MALAY, MALTESE, NORWEGIAN, POLISH, PORTUGUESE, ROMANIAN, RUSSIAN, SLOVAK, SLOVENIAN, SPANISH, SWAHILI, SWEDISH, THAI, TURKISH, VIETNAMESE 

  

#2 TouchReader Pro 사용 방법
TouchReader Pro의 사용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촬영상자 안에 번역할 대상을 촬영하고 문자 인식할 부분을 손으고 그어주면 번역된 언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1. 촬영모드 화면에서 보이는 네모난 촬영 가이드안에 번역할 대상을 넣고 촬영합니다.
 
http://latte4u.net
2. 사진에서 번역하고 싶은 글자에 손가락을 드래그해서 줄을 긋습니다. 
 

3. 화면 하단의 [인식하기] 버튼을 터치. 
 
http://latte4u.net
4. 번역된 결과를 확인. 문자 인식이 잘못되었다면, [다시인식]을 누르거나, 직접 입력란에 텍스트를 수정한 후 [다시번역]을 터치.
 
http://latte4u.net
5. 텍스트 입력난 오른쪽에 있는 [Search]버튼을 터치하면 인터넷 검색이 됩니다.

번역은 구글 번역을 사용하기 때문에, 와이파이 무선랜이나 3G 인터넷을 사용해서 번역을 하게 됩니다.
http://latte4u.net
#3 TouchReader Pro 활용
아이폰 사용자 대부분은 전자사전 어플 한두개쯤은 갖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TouchReader Pro가 아이폰 전자사전어플보다 강점을 갖고있고 전자사전과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용도는 무엇이 있을까요?
http://latte4u.net
A. 아~ 난 귀찮아!
전자사전에 타이핑하는게 귀찮은 분들은 TouchReader Pro로 사진찍어 번역해 볼 수 있습니다.

B. 영어말고 다른 외국어!
영어와 달리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와 같이 다소 생소한 외국어들은 영어알파벳과는 다른 알파벳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아이폰에서 입력하려면 키보드를 추가해주어야하죠. 그냥 간단히 찾아보고 그만인것은 키보드 추가없이 그냥 TouchReader Pro의 카메라 번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http://latte4u.net

C. 해외여행자!
철자 기억하기도 아주 생소한 도로지명, 상점간판, 잡지책보면서 사전 찾지 마세요. 아이폰으로 바로 사진찍어 번역해 보는 편리한 방법이죠.
http://latte4u.net
#4 글을 마치며...
TouchReader Pro는 아이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마치 스캐너와 OCR 프로그램처럼 텍스트 이미지를 문자로 인식하고 추가적으로 번역과 검색기능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기때문에, 긴 문장은 다소 부정확한 의미로 번역이 되지만, 간단히 단어의 뜻을 확인하는 정도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손가락으로 문자인식할 영역을 설정할 때, 아직까지는 한 줄로만 인식이 가능한 제약이 있습니다. 두줄, 세줄에 걸쳐 문자로 인식해서 번역하는 기능이 살짝 아쉽네요.

.TouchReader Pro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TouchReader Pro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10분만 모시겠습니다.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10분을 선정하여 TouchReader Pro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5명 + 무작위 선정 5명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은 필수로 남겨주셔야죠!
latte4u 팔로잉 안하시는 분들은 리딤을 트위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