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초등학교때를 생각해보면, 어느 학교나 학교 비밀 시리즈가 있었죠. 그리고, 그 비밀을 몇개 이상 알게 되면 죽는다는 이야기도 있었구요.
http://latte4u.net
라떼의 초등학교 무서운 이야기는, 학교 건물 뒷면에 있는 커다란 우물에 대한 것이 있었습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그 우물에 쌍동이 여자아이 두명이 빠져 죽어서, 그 다음부터 우물 뚜껑을 덮어서 아이들이 우물에 접근하지 못하게 해놓았습니다. 그 우물이 있는 곳이 학교 건물 뒷편의 그늘진 곳이라서, 왠지 그곳을 가면 서늘한 느낌도 들고, 사람도 없고 으시시한 기분 때문에 오싹해서 아이들이 잘 가지 않던 곳이었답니다. 만약, 누군가 우물안을 들여다 보게된다면 빨간눈과 마주치게 되고, 그날 밤에 살아남지 못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누구나 이런 이야기 한두개쯤 알고 있잖아요~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는 일상괴담, 도시괴담, 학교괴담, 가족괴담, 여행괴담, 군대괴담 등 무서운 이야기로 유명한 블로그,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의 이야기들을 아이폰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든 무서운 이야기 전자책 어플입니다.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1 무서운 이야기 특징
무서운 이야기는 단순한 전자책이 아닙니다. 공포심을 극대화 하려면 조용한 곳에서 이어폰을 꼽고 무서운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으스스한 배경화면과 현장감 있는 배경음악, 효과음이 공포스러운 이야기를 더욱 더 증폭해줍니다.
 
http://latte4u.net
무서운 이야기의 6개 테마
- 일상괴담
- 도시괴담
- 학교괴담
- 가족괴담
- 여행괴담
- 군대괴담

무서운 이야기는 6개의 주제별로 이야기가 담겨 있고, 랜덤하게 이야기를 보고 싶으면 아이폰을 흔들어 주세요. 새로운 무서운 이야기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http://latte4u.net
무서운 이야기에서는 화면 배경색 테마나 글자크기, 글자 폰트등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2 무서운 이야기만의 공포 스폐셜
무서운 이야기는 아이폰 4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깜짝모드]로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답니다. 설정에서 [깜짝모드]를 켜고 이어폰과 함께 친구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보여주세요.

이야기를 보다가 갑자기 화면에 공포스러운 귀신이 나타나서 화면에서 한 동안 사라지지 않습니다.
 
가급적 [깜짝모드]는 사용하지 마세요, 밤에 잠자기 힘들어요 ㅡ.,ㅡ
어린이, 노약자나 임산부도 사용금지입니다.
http://latte4u.net
주의! 깜짝모드로 친구 놀래키면, 친구가 놀래서 아이폰을 집어 던지거나 떨어트릴 확률이 높습니다.
http://latte4u.net
#3 무서운 이야기가 의미하는 것!
무서운 이야기는 아이폰 어플 제작을 할 수 없는 블로거들에게 좋은 의미입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담긴 이야기들을 어플 제작사를 통해 얼마든지 아이폰 앱스토어에 올릴 수 있답니다.
http://latte4u.net
아래는 블로거 앱에 대한 제작사의 설명입니다.
http://latte4u.net
☎ Blogger App 이란?
Blogger App은 국내 No.1 어플리케이션 기획/제작 역량을 갖춘 인사이트미디어와 파워 블로거 간에 콘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아이폰 어플 시리즈입니다. 인사이트미디어는 Blogger App을 통해 뛰어난 콘텐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앱 제작 능력이 부족한 블로거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앱스토어 진출의 꿈을 열어 드리고 있습니다.

☎ Ensight Blogger App의 특징
1. 블로거의 제작 비용 일체 없음
2. 복잡한 개발자 등록과정 필요 없음(제작부터 등록까지 모두 처리)
3. 인사이트 인기 어플 내의 홍보페이지 노출(총 150만회 이상 다운로드)
4. 단순 모바일 페이지 형식이 아닌 콘텐츠에 최적화된 형태로 기획하여 제작

Blogger App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app@ ensight.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ttp://latte4u.net
#4 글을 마치며...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는 귀신 이야기나 기괴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습니다. 전체적인 전자책의 분위기도 무겁고 공포스럽게 되어있습니다. 시끄러운 출퇴근 길 보다는 조용한 침실이나 화장실에서 혼자있을 때 조용히 읽어본다면, 공포감이 극대화될 것입니다.
http://latte4u.net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10분만 모시겠습니다.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10분을 선정하여 더링의 무서운 이야기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5명 + 무작위 선정 5명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은 필수로 남겨주셔야죠!
latte4u 팔로잉 안하시는 분들은 리딤을 트위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