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언어를 익힐 때, 끊임없이 외국어로 두뇌를 자극하는 일은 필수입니다. 우리는 24시간 한국어에 노출되어 싫든 좋든 뇌의 언어영역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http://latte4u.net
24시간 동안 영어로 얼마나 두뇌를 자극하고 계신가요? 영어로 생각하고 영어로만 말해야만하는 상황이 되면 신기하게도 영어로 꿈을 꾸기 시작합니다. 그 만큼 뇌의 언어 영역이 새로운 환경에서 생존하고자 왕성한 활동을 한 결과입니다.
http://latte4u.net
라떼의 꼬꼬마 유학시절을 생각해보면, 어느 날 아침 눈을 뜨니 모든 걸 영어로만 써야하는 극한 상황에 처한거죠. 어제까지만해도 신나게 한국어로 떠들다가, 갑자기 한국어는 쓸 수 없는 상황.... 누가 말시키면 머리 속이 하얘지고, 머리는 새로운 언어 익히기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겠지만, 전 사실 그런 상황이 재미나기도 했답니다. 어찌나 두뇌가 자극을 많이 받았는지, 정말 신기하게도 3일만에 영어로 꿈을 꾸었답니다.
http://latte4u.net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는 바로 잠자고 있는 두뇌를 끊임없이 자극하여 영어회화를 익히도록 도와주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은 경이로운 기록을 갖고 있는데요, 출시 3일만에 다운로드 1위로 한국 앱스토어 교육 분야에서 유명한 영어 학습 어플입니다.
http://latte4u.net
#1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의 특징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는 249개에 달하는 레발과 기본 문법 학습, 테스트, 중독성있게 두뇌를 자극하는 학습 기능들이 영어회화를 쉽고 재미나게 기초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 1 ~ 249 레벨까지 제공되는 체계적 학습 과정
- 16가지 기본 문법 학습 제공
- 회화 순발력과 게임성을 가미한 시간제한 트레이닝
- 랜덤 문제 출제와 반복 학습
- 자기 실력 테스트
- 학습을 해야 시험 볼 수 있는 응시권 제도
- 내장된 eBook 기반으로 제공되는 영어 공부 비법
- 명예의 전당에 내 이름을 올리자, 랭킹 시스템
- 문제 풀고 오답 확인으로 틀린문제 다시 보기
http://latte4u.net
#2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학습 방법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는 학생등록을 먼저 하고 시작합니다. 간단히 닉네임을 넣어주세요. 
  
http://latte4u.net
[Start]를 누르면 레벨 학습이 시작됩니다. 레벨 미션을 읽어보고 [Go!]를 터치하세요.
 
http://latte4u.net
학습 방법은 단순합니다. 한국어 낱말이나 문장이 하나 보이고 잠시 후 해당하는 영어 표현을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http://latte4u.net
레벨업이 되면 팝업창이 나타나고 다음 레벨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레벨 달성 시간과 최단 반응 시간, 맞힌 문제 갯수와 퍼센테이지를 보여줍니다.
  
http://latte4u.net
리뷰는 레벨업이 되면 복습 할 수 있는 수업이 쌓이게 됩니다.
 

                        .Latte's Planet :: 라떼의 이야기입니다.                        

시간 날때 마다 16단계 문법 수업도 차근 차근 읽어보세요.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는 테스트 응시권이라는 것을 지급 받아야만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응시권은 레벨을 학습 완료할수록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고로, 학습을 하지 않으면 테스트를 몇번 할 수 없어요.
  
http://latte4u.net
테스트는 시험 1과 시험 2로 구분되어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시험 1은 레벨0~122레벨에 해당하는 문제, 시험 2는 레벨 123 ~ 240 레벨에 해당하는 문제가 출시됩니다.
http://latte4u.net
틀린 문제 보기로 반복 학습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영어는 에세이 형식으로 영어 고수가 되기 위한 이야기들이 eBook 형식으로 들어 있습니다. 
   

도움말에는 학생정보, 명예의 전당(전국랭킹)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라떼가 제시하는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학습 방법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는 시간을 다투는 학습 방법으로 두뇌를 자극합니다. 조금이라도 망설이게 되면 시간이 모자르거나, 레벨에 따라서는 순간 한번 잘못 터치하더라도 통과가 안되기도 합니다.

1. 한국어가 보이는 순간! 재빠르게 영어로 사고하고 말하라!
한국어에 해당하는 영어가 무슨 말인지 빨리 생각하고 SPEAK 하세요.

2. 영어 문장을 확인하고 말하라!
영어 답안을 보면서 시간이 허락한다면 다시한번 SPEAK하면서 터치하세요.
http://latte4u.net
영어회화는 직접 말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직접 자신의 입으로 말하면서 학습하세요. 눈으로 보는 학습과 직접 말하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에서 어휘력이나 문법적인 지식을 배운다는 생각보다는 얼마나 빨리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어서 생각하고 말할 수 있느냐를 훈련하는 어플로 생각하세요.
http://latte4u.net
#4 글을 마치며...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는 기초 영어 회화를 게임 형식으로 학습할 수 있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그밖에도 문법 학습이나 영어 학습에 대한 에세이는 영어를 다시 처음 부터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 권합니다.
http://latte4u.net
하지만, 제작사에서도 밝혔듯이 학습 과정이 기초 영어에 집중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영어공부를 조금 하신 중급자 이상 분들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10년만에 다시 영어책 보시려는 분들, 영어 공부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권합니다.


.아이폰 4 출시기념 :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

아이폰 4 출시기념으로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딱 5분만 모시겠습니다.

블로그 댓글을 남겨주세요. 5분을 선정하여 영어회화 두뇌 트레이닝+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1명 + 무작위 선정 4명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은 필수로 남겨주셔야죠!
latte4u 팔로잉 안하시는 분들은 리딤을 트위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아이폰 4 초보 사용자를 위한 Tips.
애플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4 한글 매뉴얼 PDF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천천히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세요. 숨은 기능들도 많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