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국어가 아닌 새로운 언어를 익히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능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 책도 소리내어 읽고, 매일 매일 일기도 쓰며,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결코 달라질 수 없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법, 일본어를 잘하는 법, 우리는 "꾸준히 하루도 쉬지 않고 열심히 하는 것'이 정답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다만,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죠.

모찌모찌 일본어 N5는 어디를 가도 항상 들고 다니는 아이폰을 짬짬히 활용하여 일본어 기초를 배울 수 있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는 AppStore 유료 어플입니다.
iTunes 평가 ::  


모찌모찌 일본어 N5 로 매일 매일 20개의 새로운 단어와 예문을 익혀보세요. 32일간 알찬 학습으로 여러분의 일본어 단어 학습을 도와줄것입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 특징

1. JLPT의 N5 필수 단어 640여개 수록
2. 음성지원! 귀여운 일본인 여자 성우 목소리로 모든 단어, 예문 음성출력
3. 2가지 테스트 모드, 연속 정답 콤보 기능, 학습 진도에 따른 레벨업
4.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이론을 응용한 반복 학습 시스템 탑재로 암기력 향상

모찌모찌 일본어 N5 를 실행하면, 먼저 사용자 Profile로 닉네임을 간단히 입력하고 시작합니다. 제공되는 총 32일분의 학습자료는 시험에서 80%이상 정답을 맞추어야만 다음 일자로 넘어갈 수 있답니다.
  

학습 화면에서는 일본어, 뜻, 예문, 발음을 확인할 수 있고, 발음은 생생한 네이티브 스피커의 실제 일본어 발음을 들을 수 있답니다.
  

학습한 일본어는 시험화면에서 한자->히라가나, 단어(한자)->뜻, 단어(히라가나)->뜻, 무작위 출제등 4가지 방식으로 시험을 볼 수 있고, 시험 문제를 풀때마다, 게임처럼 맞았는지 틀렸는지 재미난 캐릭터가 나타납니다. 시험문제는 틀린 문제만 다시 풀기, 처음부터 다시 풀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기록실에서는 한눈에 자신의 학습진척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효과음, 음성지원 남성/여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찌모찌 일본어 N5 리딤코드 이벤트.

일본어 공부 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찌모찌 일본어 N5 리딤 코드 준비하였습니다.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5분을 선정해서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정 기준은 한분은 선착순, 네분은 댓글 읽고 제 마음가는 대로....^^

댓글에 이메일 또는 트위터 계정을 남겨주세요,
트위터 계정으로 남겨주시고, latte4u를 팔로잉 하지도 않는다면 리딤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