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Attack HD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아이패드 전용 비행 슈팅 게임입니다. 

전통적인 탑다운 방식의 비행 슈팅 게임이지만, Air Attack HD에는 2차원 화면에 3차원 그래픽을 가미하여, 보다 입체적인 배경과 비행 전투 장면을 보여줍니다. 배경음악과 효과음도 긴장감있고 무엇보다 원근법에 기초를 둔 게임 화면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네요.
http://latte4u.net
Air Attack HD는 아이패드용이지만, 아이폰용 Air Attack도 출시되어 있고, 아이폰용 Lite 무료 버젼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Air Attack Lite 무료 버젼으로 먼저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미국 앱스토어 아이패드 유료 1위에 있을만큼 사용자 평가가 좋습니다.

Air Attack HD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지상으로 지나가는 독일군의 탱크, 트럭, 기차, 배를 폭격하고,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독일 전투기와 비행선, 거대한 전폭기까지 모두 해치워야할 적들입니다. 적을 없애고 나타나는 아이템들을 먹으면 전투기의 파워가 업되고, Coin을 모아서, 레벨을 클리어 할때마다 나타나는 비행선(상점)에서 보조 전투기를 구입하거나, 유도탄, 미사일과 같은 무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Air Attack HD 특징.

 - 8가지 미션 수행!
 - 마지막 미션마다 보스 등장! 총 8가지 적보스.
 - 58가지 종류의 독일군 적유닛
 - 다양한 무기구입과 업그레이드
 - 여러가지 화면 효과
 - 오케스트라 같은 배경 음악
 - 3가지 난이도 플레이
 - 실시간 물리 엔진 채용
 - 건물, 다리등도 폭파 대상
 - 새로운 시각의 3차원 게임 화면
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지상 병력을 공격할 때는 더블탭으로 폭탄을 투하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 적의 트럭이나 기차가 지나가는 다리가 있다면, 다리를 폭파해서 적을 섬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슈팅은 자동 슈팅 모드라서 플레이어는 단순히 전투기만을 조정하면 되지만, 빗발치는 총알과 유도 미사일들 때문에,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너무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적당한 난이도가 게임에 더 빠지게 하네요.
http://latte4u.net
Air Attack HD는 새로운 차원의 비행 슈팅 게임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비행 슈팅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