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라떼의 아내가 추천해 준 iTunes U에 있는 또 다른 보물 창고 University of South Florida의 Lit2Go 서비스를 발견하고 입을 다물수가 없더군요. 
http://latte4u.net
Lit2Go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로 소설과 시와 같은 문학 작품을 MP3로 제공하고 있어요.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도 있지만, 아이폰 사용자라면 아이튠즈를 통해 더 편리하게 듣고 싶은 소설을 다운로드 받아 PC와 아이폰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현재까지 Lit2go에서 제공하는 트랙은 5,300건이 넘습니다.
http://latte4u.net

허클베리핀의 모험, 톰소여의 모험, 셜록홈즈의 모험, 이솝우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80일간의 세계일주, 죄와 벌, 햄릿, 그림형제 동화, 올리버 트위스트 등 이밖에도 꽤 많은 오디오북이 올라와 있습니다. 흔히, 이런 무료 오디오북은 아마츄어가 녹음하고 책도 지루하게 읽어주는 경우가 많은데, Lit2Go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발음도 깨끗하고 대화지문에서는 성우처럼 실감나는 목소리로 책을 읽어주어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http://latte4u.net
아이튠즈 검색창에 lit2go라고 입력해서 찾아 볼 수도 있고,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iTunes U Lit2go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바로가기 : http://etc.usf.edu/lit2go/launchusf.html

http://latte4u.net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가 아니라도, Lit2Go 웹사이트에서 MP3로 직접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MP3 직접 다운로드 : http://etc.usf.edu/lit2go/
http://latte4u.net
아이폰과 Lit2Go가 만나면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아이폰 iPod어플에서 [기타]-[iTunes U]로 이동해서 Lit2Go 오디오북을 플레이하고 화면을 한번 터치하면 오디오북의 텍스트가 그대로 화면에 보여지게 됩니다. 반복해서 계속 들어도 무슨 말인지 잘 안들리면 살짝 영문 텍스트로 확인해보세요.
http://latte4u.net
 
http://latte4u.net
iTunes U에 대해 좀더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