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올라 온 무료 이벤트 게임 중에 Bird Strike 라고 있습니다. 24시간 무료 행사라고 했는데, 아직 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있네요.
http://latte4u.net
Bird Strike는 하늘로 높이 올라가는 경쟁을 하는 다른 게임들과 비슷합니다. 그냥 하늘 위로 올라만 가는 것이 아니라 몇가지 차별성을 두었는데, 그래픽과 사운드도 재미납니다.
http://latte4u.net
Bird Strike는 AppStore 무료 게임입니다.
iTunes 평가 ::

http://latte4u.net
#1 Bird Strike 게임의 법칙
이런 류의 게임이 그렇듯이 게임의 법칙은 무척 간단합니다. 파랑새를 새총으로 쏘아 올린 후, 중간 중간에 있는 폭죽에 도달하면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늘로 올라가면서 풍선이나, 새, 빨래, 먹구름, 기둥 등이 걸려서 올라가는 걸 방해하지만, 잘 피하면서 헬멧, 폭죽, 상승기류를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하늘의 거의 끝에 도달하면, 외계인이 우주선을 타고 기다리고 있다가 파랑새에게 광선을 발사합니다. 광선을 맞은 파랑새는 비명을 지르고 혜성처럼 다시 땅으로 떨어지게 되죠. 떨어지는 순간에도 아이템을 계속 먹으면서 떨어져야 더 높은 점수를 낼 수 있어요.

마지막 지상에 도달했을 때, 운이 좋다면 맨홀 구멍으로 들어가서 약간의 아이템을 더 먹을 수 있어요.

#2 Bird Strike의 재미?
Bird Strike는 기존의 비슷한 게임에 비해, 그래픽과 사운드가 만화처럼 재미납니다. 아시아 투어를 할때는 건물 사이 사이 빨래줄이 널려 있는 모습이 마치 비좁은 홍콩을 보는 듯 합니다. 제 아내도 캐릭터가 내는 소리가 너무 귀엽다고 하네요.
http://latte4u.net
게임은 Endless 무한 모드와 World Tour 로 각 도시별로 돌아다니는 레벨 모드가 있습니다. 각 레벨에서는 최소 동메달 점수는 획득해야지 다음 레벨로 갈 수 있습니다.

http://latte4u.net
#3 글을 마치며...
대단한 게임은 아니지만, 재미난 요소들이 곳곳에 가미되어 있고, 심심풀이 게임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http://latte4u.net
아직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서 즐겨 보세요.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